플래닛터키투어, 윈도우 라이브메신저 실시간 여행상담 시작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8-08-18 14:38
서울--(뉴스와이어)--해외여행객들에게 최신 현지정보는 안전한 여행뿐만 아니라 시간이 부족한 해외여행객들이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현지관광을 위해서 꼭 필요하다. 대형 여행서점에 여행관련 책자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여행책을 출판하기까지는 적어도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지자료를 수집할 때의 정보가 책이 출판 할 때쯤에는 현지 상황과는 다른 경우가 종종 있어 책만 보고 일정을 잡았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발생한다.

플래닛터키투어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네티즌들이 사용하는 윈도우라이브메신저(Windows live messenger)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여행상담 서비스를 선보였다.

보통 메신저로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이용자의 컴퓨터에 메신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대화를 하고자 하는 상대방을 친구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지만 이번에 플래닛터키투어에서 선보이는 라이브메신저 상담 서비스는 이용자는 별도의 메신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상담코너에서 메신저를 켜 놓은 현지직원 또는 국내직원과 직접 상담하도록 하였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플래닛터키투어(http://www.planetturkeytour.com)홈페이지에서 ‘여행상담’을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전 세계 교민여행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중인 플래닛월드투어의 한재철대표는 “플래닛월드투어의 글로벌 여행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사업은 현지교민과 해외여행자를 직접 연결해 주는 새로운 여행사업 모델로 이번에 도입한 윈도우라이브메신저(Windows live messenger)기술을 활용한 상담서비스 도입으로 이용자들은 국제전화를 하지 않고도 무료로 현지거주 직원과 실시간 상담을 통하여 최신 현지정보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관광일정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하였다.

플래닛월드투어은 기존에 구축한 이집트 일본 중국 필리핀 등 모든 국가에서 본 서비스를 시작한다.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011-732-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