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한통속’ 참고서 출시기념 교재 체험단 모집

분당--(뉴스와이어)--종합교육브랜드 케이스(www.case.co.kr)가 중등 학업성취도 평가대비 참고서인 ‘한통속(한번 유형학습으로 통째로 이해하는 속도 공부법)’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교재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한통속’은 중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2008년 10월, 12월에 실시되는 전국연합학력평가에 대비하기 위한 기출 문제집이다. 해당 학년의 학습 내용을 집약한 개념정리와 유형별 문항 및 기출모의고사 문제로 구성돼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다.

체험단은 각 국어-영어-수학 합본 1권과 사회-과학 합본 1권, 총 2권으로 구성된 ‘한통속’ 교재를 받게 되며, 학습 후 교재에 대한 평가 및 체험 후기를 작성해야 한다.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는 중등 프리미엄 스터디플래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총 60명으로 대한민국 중학생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까페 ‘스터디앳(cafe.naver.com/studyat)’, ‘수만휘(cafe.naver.com/suhui)’, ‘HOWTO(cafe.naver.com/mapacademy)'에서 간단한 미션수행 후 신청하면 된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