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식품, GS홈쇼핑서 업계 최초 친환경 무농약 배추로 담근 ‘명품포기김치’ 판매

부천--(뉴스와이어)--먹거리 안전에 대한 의식과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강원도 화천에서 재배한 친환경 무농약 배추로 담근 명품김치가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 선을 보인다.

김치전문기업인 한성식품(대표 김순자, www.hskimchi.co.kr)은 오는 21일 국내 김치업계 최초로 GS홈쇼핑에서 강원도 화천 지역의 무농약 배추로 담근 ‘한성 명품포기김치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에 선보이는 한성식품의 명품포기김치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의 친환경 무농약이상 인증을 받은 강원도 화천군 간동농협의 무농약 배추를 사용하였으며, 화학조미료 대신 천연재료를 사용한 친환경 웰빙 김치이다.

일반 배추에 비해 작고 갓은 얇지만, 맛이 좋고 신선한 무농약 배추를 사용했고, 마늘, 고추, 젓갈, 야채 등 20여가지의 100% 국내산 농산물이 들어간다. 한성 명품포기김치는 쉽게 물러지지 않아 신선하며, 섬유질이 많아 시원하면서도 아삭한 김치 맛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HACCP 인증을 받아 안전한 식탁을 보장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내 김치 특허 최다 보유자이자 대한민국 김치명인 1호인 김순자 대표이사가 직접 방송에 출연하여 한성 김치의 특징을 설명하고, 전통 포기김치를 맛있게 담그는 비법을 소개한다.

‘한성 명품포기김치 특별전’은 GS홈쇼핑에서 21일 특별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식품은 지난 23년 동안 김치를 제조 판매해온 김치전문기업으로 ‘정드린 한성김치’를 브랜드로 국내호텔, 백화점, 관공서, 종합병원, 홈쇼핑, 이마트, 면세점 등에 김치를 공급하고 있으며, 미국,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에 수출을 하고 있다.

한성식품의 김순자 대표이사는 지난해 5월 정부로부터 대한민국 전통식품 김치명인 1호로 지정 받았으며, 총 19종의 김치특허 등록 및 80여건의 상표등록을 하는 등 국내외 신시장 개척 및 수출 확대를 통해 김치의 세계화에 앞장서 왔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무농약 배추로 담근 김치는 제한된 유통망으로 한정적인 이들에게만 판매되었지만 이번 홈쇼핑 진출로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해소시키고 국민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김경희 부장 011-725-7276
홍보 담당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0-2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