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본사 구로동 디지탈 1단지로 이전

뉴스 제공
메모렛
2008-08-20 09:09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지난 8월 15일 구로디지탈 1단지로 이전하였다.

기존 문래동 공장과 원효로 본사로 나뉘어 있던 메모렛은 구로동 191-7 에이스 테크노타워 8차 805호로 이전하여 개발,생산,판매,고객지원의원스톱 일관 체제로 효율성을 높였다.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은 " 날로 경쟁이 심화되는 시장환경속에서 지속적인기술개발과 고객서비스. 신속한 대응으로 경쟁력을 강화 해왔다"고 말하며"명실상부한 USB 메모리 시장 선도업체로서 그 역할을 다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널리 알려진 것 처럼 국내시장의 컴퓨터 주변기기 분야는 대만산 중국산 등 외산브랜드와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그러나 USB 메모리의 경우 국내산 제품이 높은 점유율을 차지해 왔다. 국내 토종기업 메모렛월드가 본사이전과 더불어 제2의 힘찬 도약을 꿈꾸며 USB 메모리 전문기업의 위치를 확보하고 세계로 뻗어갈 수 있을지 관심있게 지켜봐야하겠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 011-790-68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