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에 관한 정보 받으세요...국제뇌교육협회 뇌교육 정보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국제뇌교육협회
2008-08-22 10:07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뇌교육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는 국제뇌교육협회(IBREA, International Brain Education Association)가 뇌교육 정보서비스를 실시한다.

뇌교육의 전 세계 보급과 인증을 총괄하고 있는 국제뇌교육협회는 사회 전반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뇌교육에 대한 궁금증과 교육 현장에서의 뇌교육의 높은 관심에 부합하고자, 뇌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하고 회원제도를 대폭 간소화 해 일반 대중들에게도 뇌교육 정보를 빠르고, 광범위하게 제공하기로 했다.

월 5천원 비용으로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는 두뇌건강, 자기계발, 학습 등 다양한 뇌교육 정보들을 온오프라인 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가입 회원들에게는 국내 유일의 뇌교육전문지 <브레인>을 비롯해서 협회가 주최 혹은 후원하는 행사정보, 온라인 글로벌 뇌교육뉴스지 IBREA News, 뇌교육 자료 등이 온라인상으로 서비스 된다.

국제뇌교육협회(IBREA)는 “뇌교육을 통한 홍익인간 교육이념의 세계화”를 모토로 창립된 국제교육단체로, 한국 뇌교육의 학술활동 교류 및 보급, 인증 등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뉴욕 맨하탄에 세계화 본부를 두고 뇌교육을 보급하고 있다.

한국의 경우 90년대부터 뇌교육에 관심 있는 학자들과 뇌과학자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한 연구모임으로 오랫동안 운영해오다 2000년대부터 직장인, 교사, 학부모, 관련 단체 등의 참여가 확대되면서 2006년 9월 사단법인화 되었다. 매년 전국적인 뇌교육 세미나, 컨퍼런스, 학술지원 등 많은 뇌교육 보급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제뇌교육협회 멤버쉽은 뇌교육 정보를 받고 싶은 개인, 회사 모두 가능하며, 국제뇌교육협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신청 및 문의 http://www.ibrea.org/korea, 02-3452-9046)

국제뇌교육협회 개요
국제뇌교육협회(IBREA)는 뇌교육의 연구개발, 인증, 보급을 담당하고 있는 비영리국제단체로서 미국 뉴욕에 해외본부를 두고 있다. 2009년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가입, 2010년 유엔공보국(UN-DPI) NGO 승인, 2015년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ECOSOC) 협의지위에 등록되는 등 인간 뇌의 올바른 활용을 통한 인류 의식의 진화를 위한 글로벌 기구로서 자리해가고 있다. 한국 법인은 2006년 교육부 사단법인 인가를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ibrea.org

연락처

국제뇌교육협회 02-556-2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