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신제품 ‘타임쿡 가스레인지’ 출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08-25 09:27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타이머 기능을 갖춰 사용자 마음대로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임쿡 가스레인지’(모델명: RT-540G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린나이 ‘타임쿡 가스레인지’의 가장 큰 특징은 우측 대버너에 채용한 타이머. 이 기능을 이용하면 가스레인지를 끄는 것을 깜빡 잊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소 1분에서 최대 60분까지 마치 전자레인지처럼 음식의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요리의 종류별로 요리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타이머기능 작동 중에도 언제든지 화력 조절이 가능해 더욱 탁월한 맛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사용자의 동작과 그릇 배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버너구조로 냄비 3개를 동시에 올려 사용할 수 있으며, 5발의 그레이트를 사용해 안정적으로 냄비를 올려놓을 수 있다. 그리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내열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독일 쇼트社 강화 글라스를 채용해 변형 및 변색, 부식의 우려가 없으며, 청소도 편리하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에 띈다. 타임쿡 가스레인지는 국내 최초로 가스레인지 전면부에 고품격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장식했으며, 가스레인지 상판부에 고급소재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하이그로시 컬러를 매치시켜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이다.

이외에도 린나이 타임쿡 가스레인지는 불꽃이 냄비 안쪽을 가열하게 해 열효율을 50% 이상으로 높인 고효율 실드 버너를 사용해 가스비를 절감해준다. 또한 연소성이 높아 요리시간을 단축,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 본래의 맛을 살릴 수 있으며, 센불로 중화요리도 가뿐히 만들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가스레인지를 개발, 생산해 온 린나이는 국내 최초로 ‘살균건조 가스레인지’, ‘한국형 무수그릴 가스레인지’ 등 최고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여 왔다”며, “요리 종류별로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임쿡 가스레인지 역시 소비자에게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려는 린나이의 노력이 집약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