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실속있는 추석패키지&선물세트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8-08-25 09:5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올해 추석 연휴 동안 편안한 휴식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2종과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8월25일부터 9월18일까지 선보일 이번 추석 패키지는 연휴기간 호텔 이용 고객의 욕구에 맞춰 다양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실속 있게, 여유 있게 “W Holiday” 패키지

추석이 주말과 겹쳐 아주 짧은 휴가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추석 연휴를 위해 W 서울 워커힐에서 준비한 첫번째 패키지는 “W 홀리데이” 패키지다. 파격적인 요금으로 도심 속의 리조트인 W 호텔을 여유있게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 1박 숙박과 함께, W 호텔에서 마련하는 특별한 케이크 또는 워커힐 시어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환타지 쇼 ‘집시 문’ 공연 관람 가운데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객은 W호텔 내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 스웻(SWEAT)과 실내수영장 웻(WE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0만 5천원(세금,봉사료 별도).

주부 및 골드미스를 위한 세심한 배려 “W rewards” 패키지

두번째로 마련한 “W 리워드” 패키지는 명절 준비에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이나 골드미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빨간색과 흰색의 대비가 인상적인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친에서의 2인 조식, 피트니스 센터 스웻(SWEAT)과 실내수영장 웻(WET), 사우나인 워터존(Water Zone)을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투숙객 가운데 1인에게는 어웨이스파(Away Spa)에서 40분간의 스트레스 해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선사한다. 여기에 ‘아모레퍼시픽’의 트래블러 세트도 증정된다. 가격은 30만 5천원(세금,봉사료 별도).

도심에서도 한적하고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W 서울 워커힐에서 머물며, 즐거운 명절 마무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 W 추석햄퍼(Hamper)

W 서울 워커힐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업그레이드된 W호텔만의 독특한 추석햄퍼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인 햄퍼세트는 와인 또는 샴페인,치즈,수제 햄,키친 팬트리의 수제 초컬릿,W호텔 키친의 선데이 브런치 상품권 등과 키친 팬트리 앞치마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리시한 선물 세트 두 종으로 가격은 각각 35만원, 55만원이다.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에 따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즉석에서 다양한 종류의 자신만의 햄퍼를 만들 수 있도록 ‘W스토어’에는 햄퍼 스타일리스트가 항상 대기하고 있다. 상기 세트 가격은 세금 및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아이템들은 W스타일의 철제 햄퍼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W 추석햄퍼 1

와인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준비된 햄퍼 세트로 W 호텔의 호주산 레드 와인과, 여기에 어울리는 햄, 크래커, 초콜릿과 함께 W에서 직접 블렌딩한 3가지 향의 커피, 키친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앞치마와 가방이 함께 준비되어 있다.

내용물: W 프랭크 포트(Frank Potts) 레드와인 1병, W 브랜드 커피 (수마트라, 모카, 콜롬비아 각 1ea), 스페인산 살라미, 이탈리아산 프로슈토, 영국 The Fine Cheese Co. 유기농 크래커, 오스트리아산 유기농 차, W 수제 초콜릿 & 쿠키, W 머그(2ea), 키친 팬트리의 앞치마와 쇼핑백

가격: 35만원

W 추석햄퍼 2

보내는 이의 감각을 고려한 햄퍼 세트로 뵈브 클리코 샴페인과 리델사의 샴페인잔이 포함되어 있다. 샴페인과 잘 어울리는 브리와 체다치즈,이탈리안 수제 햄, 크래커,초콜릿이 포함되어 있으며 W호텔 레스토랑 키친에서 즐기는 선데이 브런치 '버블리 선데이' 상품권 2매, 키친의 앞치마와 쇼핑백이 함께 들어 있는 풍성한 선물세트이다.

아이템: 뵈브 클리코 샴페인1병(NV),리델 샴페인잔(2ea),영국 The Fine Cheese Co.유기농 크래커,프랑스산 브리 & 체다치즈(각1ea),스페인산 살라미,이탈리아산 프로슈토,선데이 브런치'버블리 선데이'쿠폰(2인), W 수제 초콜릿&쿠키, 키친 팬트리의 앞치마와 쇼핑백

가격: 55만원

*모든 아이템들은 W스타일의 철제 햄퍼박스에 포장되서 배송된다.위의 가격은 세금 및 배송료가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