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리, 햄펙스와 모바일 시장 공략을 위한 공동개발
하우리는 최근 신규 보안 시장 확대와 유비쿼터스 보안 시대 준비를 위한 방안으로 햄펙스와 공동개발을 통해, 모바일용 심비안 OS 백신 사업을 기획하게 되었다.
하우리 권석철 대표이사는 “이번 공동개발은 심비안 OS 에 바이로봇 기술을 적용하는 것으로, 최근 세계적으로 발생 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함이다.”라며 “이로써, 하우리는 햄펙스와 함께 유비쿼터스 시대를 맞아 다양한 바이러스 피해가 예상되는 유무선 통합환경에서의 보안을 준비하는 기초 공사를 함께 준비하는 것이다. 따라서, 개발이 완료되면 모바일 백신 영업에 대한 신규시장 진출이 가능하리라 본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하우리와 공동개발을 기획한 햄펙스는 심비안 OS용 솔루션 개발에 있어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업체로서 세계 메이져급 단말기 제조 업체로부터 인정받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세계적으로 심비안 OS는 유럽 메이져 단말기 제조 업체들이 채택하여 양산하는 모바일 단말기 OS로, 현재 국내 단말기 제조 업체들도 국내용 단말기와 해외 수출을 위해 준비 중에 있는 모바일 시장에서 70 %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 OS이다
하우리 개요
하우리(대표 김희천, www.hauri.co.kr)는 1998년 설립된 국내 대표적인 백신솔루션 개발업체이다. 서비스 제품군으로는 백신(Anti-Virus) 솔루션, 서버 보안(Secu OS)솔루션, 모바일 보안솔루션, 데이터 삭제 솔루션 등이 있으며, 국내 주요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 뿐 아니라 일본, 남미 등에 제품을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uri.co.kr
연락처
홍보담당 김인호 02-828-0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