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올리브떡볶이 8월 27일 창업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제너시스
2008-08-25 14:36
문정동--(뉴스와이어)--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대표이사 윤홍근)는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인 올리브떡볶이(http://www.bbqolive.co.kr)의 창업설명회를 오는 8월 27일 수요일 오후 5시 서울 문정동 본사 5층에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창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 성공창업,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법, 창업경험이 없이 성공하는 법, 왜 올리브떡볶이가 경쟁력이 있는지, 점포 손익관리 및 매출 상승방안에 대한 교육 등 창업에 대해 모든 내용에 대해 고객들에게 성실하게 상담해 준다.

올리브떡볶이는 올리브 BBQ치킨의 명성을 잇는 고급 떡볶이 브랜드로 우선 밝고 청결한 분위기와 신선한 식 재료를 이용해 건강과 위생을 먼저 생각하고 있다. 특히 소스는 떡볶이를 좋아하는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오랜 검증을 통해 올리브떡볶이만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맛뿐만 아니라 영양과 함께 시각적인 맛에도 신경을 썼다.

메뉴를 살펴보면 쌀떡볶이, 간장소스를 이용한 궁중떡볶이, 크림소스를 이용한 화이트떡볶이의 기본 메뉴와 각종 튀김, 맛탕, 다꼬야끼, 치즈 및 고구마 스틱, 떡튀김 등의 튀김류, 순대, 순대볶음, 오뎅, 물만두, 꼬마치킨만두 등의 분식메뉴, 각종 음료 및 아이스크림을 메뉴로 하고 있다.

제너시스 올리브떡볶이 박재연 본부장은 "BBQ치킨을 성공시킨 노하우가 있는 제너시스그룹은 소액투자가 가능한 올리브떡볶이 프랜차이즈를 1대1 성실안내 서비스, 지역 시장조사 및 경쟁력 검토 등 입지전략 서비스, 다양한 창업비용을 바탕으로 한 맞춤설계서비스 등의 성실, 신용, 성공 등의 테마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가맹점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bbqolive.co.kr)와 전화(02-3403-9204~5)로 하면 된다.

제너시스 개요
(주)제너시스그룹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Q, 온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 씨푸드레스토랑 오션스타, 찹스,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성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너시스그룹은 전 세계 3500여개의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8,8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을 보여,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프랜차이즈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2008년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호주, 동남아 등 전세계 43개국에 진출하는 도약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is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