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중소기업용 지문인식 방법시스템 ‘CS-743’ 출시

뉴스 제공
ADT캡스
2008-08-27 10:04
서울--(뉴스와이어)--사용자의 편의성이 점차 중요해지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보안 출입카드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인 ADT캡스(대표 이혁병, www.adtcaps.co.kr)는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을 겨냥한 지문모조 방지 기능을 갖춘 방범 시스템(CS-743)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대 50명까지 지문인식이 가능하며, 지문 입력부에 손가락을 올려 놓기만 해도 자동 감지하고 1초 내에 즉시 인증이 이뤄져 편의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손가락 끝의 정전기 용량을 감지하고, 빛 투과율을 분석하는 방식을 적용해 실리콘이나 셀로판, 종이 등으로 제작한 모조지문을 완벽히 구분할 수 있어, 외부인이나 퇴사자로 인한 범죄를 완벽히 차단할 수 있다.

ADT캡스는 직장인들을 위한 'USB 스마트카드'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입용 카드키에 USB 메모리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직장인의 경우 카드키를 이용해 근태상황을 체크하고 사업장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필요 시 USB 메모리 카드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편리한 업무 수행을 할 수 있다.

ADT캡스 최용일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각종 지능형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완벽한 보안을 유지하기 위한 지문인식 시스템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지문인식 제품은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개발된 제품으로, 중소기업 및 소규모 사업장에서의 신규 수요를 겨냥해 저렴한 비용으로 공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캡스 홍보팀 이주병 주임 02-3485-9096
코콤포터노벨리 조은경 차장 02-6366-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