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한솔교육 웹로그분석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8-08-28 10:16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은 한솔교육에서 운영중인 홈페이지(www.eduhansol.co.kr 외 10개 웹사이트)에 실시간 웹로그분석 솔루션 로거™(Logger™)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한솔교육은 국내 교육사업을 이끌어온 중견기업으로 교육정보 서비스, 출판/미디어 사업, 유학사업 등을 펼치고 있으며, 효과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위한 로그분석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 구축경험이 풍부한 로거™를 선택하게 되었다.

금번 로거™의 도입으로 인하여 한솔교육은 운영중인 웹사이트의 기본적인 트래픽 분석 외에 다양한 교육관련 컨텐츠/카테고리에 대한 분석,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회원의 특성별 분석, 웹사이트내에서의 방문자 행동패턴에 대한 분석, 마케팅캠페인의 효과에 대한 실측분석이 가능하게 되어 보다 효율적인 웹사이트 운영과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회원ID분석에 대한 옵션기능의 도입으로 웹사이트내에서의 회원ID별 서핑패턴에 대한 세밀한 분석이 가능해져 고객DB에 대한 확보는 물론 추가적인 타겟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로거™는 대한민국전자정부, 하나은행, 대한항공, 엔씨소프트, KTF등을 포함한 약 1천여 고객사에 소프트웨어 임대형(ASP/SaaS) 및 공급설치형 솔루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2007년 우수ASP서비스 선정, 2005년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2004년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2개의 특허기술 등록등을 통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이경구 대리, 02-6919-5511, 010-3374-95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