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휴대폰 퍼즐게임 ‘스도쿠 배틀’ SKT 통해 28일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08-08-28 10:15
서울--(뉴스와이어)--퍼즐 게임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게임 중 하나인 스도쿠가 난이도와 아이템이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게임으로 본격 선보인다.

다국적 휴대폰게임 개발 배급사, 게임로프트의 한국 법인 (대표이사 조원영, www.gameloft.co.kr,)은 휴대폰 퍼즐 게임 ‘스도쿠 배틀’을 28일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몇 년 전부터 두뇌 퍼즐 게임 열풍을 몰고 온 스도쿠는 총 81개의 네모 칸에 상하좌우로 순차적으로 숫자를 1부터 9까지 채워 넣고 겹치지 않게 배열 하는 게임. 이미 지난 2006년 ‘플래티넘 스도쿠’를 출시하여 유일무이한 휴대폰 스도쿠 전용 게임으로 인기를 모은 게임로프트는 이번에 게임모드와 난이도를 더욱 다양화하고 부분 유료화 기능을 포함하여 스도쿠를 한 층 재미있는 퍼즐게임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번에 출시 되는 ‘스도쿠배틀’은 64만 가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의 퍼즐이 난이도에 따라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기본 게임인 오리지널 모드 외에 아이템과 답을 연속으로 맞히면 나오는 콤보 시스템 등의 추가 요소를 즐기는 스토리 모드, 숫자 대신 아이콘으로 즐기는 아이콘 모드, 점수에 따라 게이머끼리 땅을 뺏고 빼앗기는 땅따먹기 모드, 직접 문제를 만들어서 풀어가는 셀프 스도쿠, 그리고 무선 인터넷에 접속하여 매일 새로운 문제를 다운 받아 즐기는 데일리 스도쿠 등 총 6개의 모드로 구성되어 이전보다 훨씬 더 다양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다.

특히, 귀엽고 아기자기한 화면에 라이프가 천천히 감소하게 하는 능력을 지닌 ‘하트의 요정’, 더 많은 점수를 얻게 해주는 ‘숲의 요정’, 그리고 더 많은 코인을 얻게 해주는 ‘물의 요정’ 등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기존에 스도쿠의 딱딱하고 어려운 이미지를 탈피,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코인 시스템의 도입으로 정답을 엿볼 수 있는 돋보기, 라이프 게이지를 올려주는 하트, 전체 오답을 검색해주는 요술봉 등 게임의 진행을 돕는 아이템을 구매하여 게임을 좀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스도쿠 배틀’의 업그레이드 된 재미.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의 조원영 대표이사는 “스도쿠는 간편하면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휴대폰 게임으로 가장 적격인 장르“라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스도쿠 배틀’은 휴대폰만 열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로프트 한국 법인은 ‘스도쿠 배틀’ 출시를 기념,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스토리모드 랭킹을 등록한 게이머 중 상위 20명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매주 게임 내 땅따먹기 모드 각 영토 별 1위에게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땅따먹기 모드에서 1위를 한 게이머에게는 추후 열리는 통합 오프라인 스도쿠 대회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도쿠 배틀’의 소비자 가격은 3천원이며, 게임을 휴대폰에 저장하려면 SKT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퍼즐/보드 또는 2558+nate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한국 공식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게임로프트 권영수 02-554-2442 017-278-40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