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부동산 경매 체험수기 공모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5-03-10 11:55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경매업체 지지옥션·계약경제일보는 창립 22주년을 맞이하여 4월 4일까지 부동산 경매 체험수기를 공모한다.

내용은 부동산 경매로 투자해 성공 혹은 실패한 사례, 법원 경매 입문 기, 경매와 관련해 가슴 아프고 고마웠던 사연, 경매 제도에 대한 의견 등을 정리하면 된다.(사진이 있을 시 첨부, 형식 및 분량 제한 없음)

응모작은 이메일(webmaster@ggi.co.kr)이나 우편(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가 90-18, 경매 체험수기 담당자 앞)으로 접수 받는다.

수상내역은 금상, 은상, 장려상 등을 선정해 총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4월 3째 주에 시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www.ggi.co.kr)를 참조.
문의처 (02)707-3377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홍보 팀장 강은 02)711-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