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 전사적 사회봉사활동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을 맞아 현대택배가 잠시 일손을 놓고 이틀간에 걸쳐 회사 전직원이 사회봉사활동에 돌입했다.

‘더불어 사는 사회 만들기’에 회사의 전사적인 역량을 기울이고 있는 현대택배는 30일과 31일 양일에 걸쳐 서울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관장:일문스님)에서 쌀 및 생필품등 후원품을 전달하고 5,000여 어르신들에게 급식봉사활동을 펼쳤다.

현대택배 본사 임직원 100여명은 이날 배식과 설거지, 잔반처리, 식당환경정리등 급식 전반에 걸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센터 내 화장실과 휴게실, 강당등 생활공간 전체 청소도 함께 병행했다.

배식봉사후 어르신들의 다리와 어깨를 주무르며 정다운 이야기 꽃도 피우면서 어르신들에게 환한 웃음을 안겨드린 이번 행사는 ‘사랑의 나눔’의 의미를 모두가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한편, 현대택배 지방 지점 및 사무소 직원 400여명은 한울장애인공동체, 성 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오순절 평화의 마을, 심청노인복지센터등 각지역별로 다양한 사회봉사단체 및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현대택배 김병훈대표는 “현재 폭넓은 나눔문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현대그룹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이웃과 함께 나눌수록 더 행복한 소중한 시간을 더욱 확대하여, 건강한 가치가 기반이 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미약하나마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택배는 2005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설립이래 최초로 ‘참사랑 직장 적십자봉사회’를 출범하였으며 △아름다운가게 뷰티풀서포터 △1사1촌활동 △기증품캠페인 △기업헌혈활동등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express.com

연락처

현대택배 홍보팀 박병준 과장 02-2170-3517, 010-7451-10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