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사이버대학교, 더존 IT그룹과 산학협력 체결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08-08-29 17:1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열린사이버대학교(www.ocu.ac.kr 총장 김정국)와 국내 IT대표 기업 더존 IT그룹(www.duzon.co.kr 회장 김용우)이 산학 협력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열린사이버대학에서는 더존그룹의 임직원에 장학 혜택을 주고, 더존에서는 열린사이버대학 학생과 20개 컨소시엄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더존그룹의 계열사인 더존E&H의 화상영어 교육서비스 인글리쉬(Inglish)의 장학혜택을 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열린사이버대학 관계자는 "사이버대학 최초로 웹기반 실시간 최신 영어 교수법을 학생들에게 도입하여 1:1 원어민 화상교육 서비스(인글리쉬)를 실시할 수 있게 되어 국내 최고의 사이버 대학으로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 IT 대표기업 더존 그룹 김용우 회장은 "열린사이버대학의 장학 혜택을 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들의 개인 역량 강화와 기업역량 강화의 기회로 활용하고 임직원 교육 복지 정책으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은 IT 기업과 IT 기술을 활용한 사이버 대학 간의 효율적인 전략적 제휴 사례로서 장학 혜택 교류를 통한 교육 기회 확대 외에도 IT기술을 활용한 국제적 실시간 화상교육의 도입, 풍부한 기업 현장 경험을 살린 실용적인 교육 등 여러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DUZON E&H ㈜더존이엔에이치 담당자 : 기획팀 황선욱 과장 Tel. 02-2007-5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