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베이직 라인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8-09-01 08:51
서울--(뉴스와이어)--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에서 9월 1일, 보습 브라이트닝 전문 스킨 케어 라인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은 한국 여성들이 아름답고 촉촉한 20대 피부의 절정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엔프라니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10여 년간 연구한 피부 과학 기술과 미용 성분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엔프라니의 베이직 라인은 아름답고 촉촉한 여성들의 ‘제 3의 피부’를 회복하기 위해 ‘스킨 래디언스 에스코트’ 시스템을 제안하고 있다. ‘스킨 래디언스 에스코트’ 시스템이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의 둔화된 기능을 되돌려 피부 상태를 재구성하는 스킨 셋 업 단계, 응집력이 강한 보습 입자가 촉촉한 탄력감을 제공해주는 스킨 필 업 단계, 24시간 피부를 지키는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피부결과 환하고 윤기 있어 보이는 ‘제 3의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래디언스 단계를 거쳐 피부 회복은 물론 놀라운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에 함유된 부활초(Myrobalans flabellifolia), 아쿠아포린 액티베이터 EX (Aquaporin Activator EX), 리치 (Liciderm) 등의 성분은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회복하도록 돕는 주요 성분이다. 아프리카의 극한 환경 속에 서식하는 ‘부활초’는 우수한 생명력으로 스트레스에 강해 여름, 겨울, 자외선, 에어컨 등 다양한 환경에 노출된 한국 여성의 피부 부활을 도울 것이다. 노벨 화학상을 통해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쿠아포린 액티베이터 EX’는 보습 채널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오래도록 촉촉함을 머금도록 하며, 고대 중국 미인의 비법이라고 알려진 열대과일 ‘리치’ 성분을 통해 보습 공급과 피부결 개선 효과 등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가능하게 한다.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은 크게 ‘베이직 클렌징 케어 라인’과 ‘베이직 스킨 케어 라인’으로 출시된다. ‘베이직 클렌징 케어 라인’은 클렌징 제품류와 필링 소프너, 마스크 팩 등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베이직 스킨 케어 라인’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습 스킨, 에멀전, 크림 등 9종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출시되는 베이직 라인 중 눈여겨볼 제품은 토탈 체인지 에센스와 크림이다. 이 제품은 보습, 브라이트닝, 피부결 개선, 영양, 탄력 등에 한번에 작용하게 한 멀티플한 특징을 가진 토탈 케어 제품이다. 토탈 체인지 에센스는 용기 내부에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성분의 내용물이 2개의 관에 각각 채워져 있어 펌핑 후 내용물을 섞어 사용하는 형태로, 각 성분이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하였다. 골드펄이 함유된 캡슐 세럼과 고농축 재생 세럼을 한번에 사용하는 효과로 피부 노화의 징후가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 되도록 한다.

이번 베이직 라인은 전체적으로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 무겁지 않으면서도 피부 속 깊숙히 촉촉함이 남아있는 사용감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20대 중반이면 이미 피부는 노화가 시작되어 스무살의 촉촉하고 투명한 빛을 잃기 시작한다. 엔프라니 베이직 라인은 유해 환경에 무방비하게 노출된 피부에 피부 본래의 건강함과 정상적인 컨디션을 되찾아 줌은 물론 부활하는 생명력을 부여해 더욱 빛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줄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김혜연 02.515.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