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타임쿡(Time Cook) 완전정복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8-09-01 09:29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조리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타임쿡 가스레인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28일까지 ‘타임쿡 완전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진행되는 ‘타임쿡 완전정복’ 이벤트는 홈페이지 방문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타임쿡 가스레인지를 더욱 똑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활용 아이디어를 50자 이하로 남기면 된다.

린나이는 매주 당첨자를 선정해 타임쿡 가스레인지, 필립스 토스트 전기주전자세트, 일렉트로룩스 2in1 청소기, 쿠쿠전기밥솥, 락앤락웨딩세트의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 모두 혼수제품으로 손색이 없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면 더욱 눈 여겨볼 만하다. 당첨자 발표는 1주차 9월8일, 2주차, 9월16일, 3주차 9월22일, 4주차 9월29일이며, 린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린나이가 새롭게 출시한 ‘타임쿡 가스레인지’(모델명: RT-540GT)는 사용자가 마음대로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 우측 대버너에 타이머 기능을 채용해 최소 1분에서 최대 60분까지 마치 전자레인지처럼 음식의 조리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가스레인지 전면부에 고품격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장식했으며, 가스레인지 상판부에 고급소재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하이그로시 컬러를 매치 시켜 세련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린나이 타임쿡 가스레인지는 불꽃이 냄비 안쪽을 가열하게 해 열효율을 50% 이상으로 높인 고효율 실드 버너를 사용해 가스비를 절감해주며, 연소성이 높아 요리시간을 단축, 영양소 파괴 없이 재료 본래의 맛을 살려 준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박세화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