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룩스, 세계 현지화 비용 절감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솔트룩스 코스닥 304100
2008-09-01 10:39
서울--(뉴스와이어)--다국어 번역 및 로컬리제이션 전문기업 솔트룩스(대표 이경일 www.saltlux.com)가 오는 9월 4일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테크니컬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데이 (Technical Communication Solution’s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번역 솔루션 도입비용과 프로젝트 관리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으로, 시장 현황을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찾고자 마련 되었다.

특히 지난 6월에는 유럽의 번역관리 솔루션 전문기업인 Across GmbH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을, 7월에는 일본의 테크니컬 커뮤니케이션 대표기업인 ISE (Information System Engineering Inc.)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번역 솔루션 서비스의 최적화 및 글로벌 스탠다드한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으며, 솔루션 기반의 현지화 서비스 & 테크니컬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한 바 있다.

솔트룩스는 어크로스 번역 관리 솔루션과 ISE 문서 지원 시스템의 소개와 시연을 통해 보다 쉽고 효과적인 번역 프로젝트 관리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과 방향에 대해 제시할 계획이다.

또한 동종업계 대표들과의 솔루션 기반 번역 서비스에 대한 향후 비즈니스 협력방안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될 예정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하겠다.

솔트룩스의 김영곤 부장은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돕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번역의 품질과 더불어 시장에 진출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는 것이다”라며, “진정한 로컬리제이션 서비스 파트너로서 번역 비용과 시간을 줄여주는 도입사례를 통해 프로세스 신뢰성 및 품질개선 효과를 이번 세미나에서 제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번역 솔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솔트룩스 홈페이지 www.saltlu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ltlux.com

연락처

솔트룩스 마케팅파트 문민진 02-3402-0081(200)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