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겨울 휴가 조기 예약 고객에게 할인혜택 제공하는 ‘2009 조기예약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9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대표 김장희, www.clubmed.co.kr)는 겨울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2009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메드 ‘2009 조기예약 이벤트’는 겨울을 맞아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4박 이상의 클럽메드 패키지 조기 예약 고객에게 성인 25만원, 2세 이상의 어린이는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 예약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4월까지 출발하는 고객이 출발 90일 전에 예약하면 가능하다. 특히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여행을 떠날 경우, 어른 2명과 아이 2명으로 구성된 가족이 조기예약 시 총 7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 휴가는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런칭 40주년을 맞는 ‘미니클럽’을 포함해 G.O(리조트 상주 직원)가 각 연령별로 아이들을 돌봐주는 키즈 프로그램은 클럽메드만의 자랑이다.

클럽메드는 만 2세 미만의 아기를 위해 아기 침대, 유모차 등 육아 장비를 제공하는 ‘베이비 웰컴’ 서비스와 만 2~3세의 아주 어린 어린이들을 위한 ‘쁘띠 클럽’, 만 4~10세 아이를 위한 40년 전통의 ‘미니 클럽’, 10대인 만11세부터 17세까지의 어린이들은 ‘주니어 클럽’과 ‘패스월드’, 그리고 밤 늦게까지 아이들을 돌봐주는 서비스인 ‘파자마 클럽’(Pajama Club)을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클럽메드에서는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리조트를 리노베이션 한 인도네시아 빈탄 아일랜드 등 동남아시아 지역 이외에도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클럽메드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파우더 스노우를 자랑하는 일본 사호로, 인도양에 위치한 럭셔리한 휴가지 모리셔스와 허니문뿐만 아니라 최상의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몰디브 카니 리조트 등 휴가객은 각각의 특색을 가진 다양한 클럽메드 휴가지에서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 김장희 사장은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2009 조기 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올 겨울에는 숙박과 항공, 음식뿐 아니라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까지 선보이는 클럽메드에서 색다를 휴가를 즐겨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017-282-0677/016-237-838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