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 대구경찰청과 ‘아동안전지킴이집’ 협약 체결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8-09-02 08:00
오산--(뉴스와이어)--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인 ㈜교촌에프엔비((대표 권원강, www.kyochon.com)는 대구지방경찰청(청장 주상용)과 어린이 보호 프로그램인 ‘아동안전지킴이집’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첨부사진)

아동안전지킴이집은 학교나 주택가 주변 상점 등이 어린이들에게 각종 위급한 상황 이 발생했을 경우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게 일종의 대피 장소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번 체결로 대구 지역에 산재하고 있는 65개 교촌 가맹점이 아동안전지킴이집으로 선정되어 대구지방경찰청에서 실시하는 체계적이고도 전문적인 어린이 보호교육을 받게 된다.(첨부사진)

무엇보다도 이번 아동안전지킴이집은 또 다른 어린이 보호 프로그램인 ‘차즈미’(실종 아동 신속발견 프로그램)프로그램과 연계시켜 운영해 실질적으로 유괴나 미아발생을 미연해 방지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교촌 측은 먼저 교촌의 본거지인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아동안전지킴이집을 시범 운영하고, 수도권 등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교촌 아동안전지킴이집으로 현재 대구지역 아동안전지킴이집은 611개에서 676개로 늘어나게 됐다.

교촌치킨 권원강 대표이사는 “교촌이라는 회사명이 시골의 향교라는 뜻으로 교촌은창립시기부터 우리 아이들과 교육에 남다른 관심을 가져왔다” 며” 이번 아동안전지킴이집이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튼튼한 버팀목이 되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대구에서 출발한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업체로 현재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각종 사회공헌활동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미아찾기운동은 물론 지난 7월에는 홀트아동복지회대구복지관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 에프앤비 기획실 김부섭 대리 031-371-35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