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도 최저가로 알뜰하게 준비하자

뉴스 제공
다나와 코스닥 119860
2008-09-01 18:24
서울--(뉴스와이어)--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대표 성장현, 손윤환, www.danawa.com)에서 추석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중이다.

9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이번 기획전은 추석명절 대표적인 선물인 농수산식품 뿐 아니라 컴퓨터, 가전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망라해 선물대상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먼저 연휴기간이 유난히 짧아 주요도로들의 정체가 극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올 추석에는 성능좋은 내비게이션으로 차 안에서 낭비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자.

엑스로드 V7 시즌3는 실시간교통정보(TPEG)이 기본으로 포함되어 막히는 길을 피할 수 있으며 휴게소 지도까지 안내하는 맵피 5.5버전을 탑재, 처음 가는 휴게소라도 화장실, 편의점 등 주요 시설의 위치를 휴게소 진입 즉시 확인할 수 있다. FMT 등 일부 기능이 삭제된 마이너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비게이션 순위 1위를 고수하고 있어 높은 고객 충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최저가 30만원. 아이스테이션 U7은 고유가 시대에 특화된 에코 드라이브(eco-drive)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속도에 따라 안전주행, 경제주행, 과속주행 등의 알림모드를 제공한다. 평소 자신의 차량 연비에 대해 무관심했던 사람도 이를 이용하면 긴 귀경길을 보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으로 주행할 수 있다. 최저가 317,720원.

일가친척이 한자리에 모이는 추석에는 밥하고 전 부치는 것만 해도 큰 일이다. 10인용 밥솥과 대형 전기팬 하나면 이번 추석 뿐 아니라 어떤 명절에도 여유있게 대처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의 쿠쿠 CRP-HDXG1017FR은 10인용 대용량에 13분 쾌속취사로 한 번에 많은 양의 밥을 빠르게 지을 수 있다. 스테인레스 표면에 동과 황금으로 이중도금하여 가마솥 밥맛을 재현했을 뿐 아니라 발아현미 기능이 있어 건강식에도 적합하다. 밥솥이라고 밥만 하는 게 아니다. 죽, 삼계탕, 누룽지 등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음식을 빠르게 내야 하는 명절에 특히 활용성이 높다. 최저가 233,900원.

프라이팬 여러 개로 힘들게 부치던 전을 부치던 부엌에는 전기 팬이 제격이다. 신일산업 SPP-1600L은 과열안전장치가 되어 있어 화재안전차원에서도 유용하며 특수코팅 가열판으로 음식이 눌어 붙거나 바닥이 벗겨지지 않는다. 면적이 넓어 많은 양의 전을 부칠 수 있으며 뚜껑이 있어 기름이 튀지 않아 안전하다. 23,000원.

추석선물로 매년 하던 참치세트나 홍삼세트가 싫증났다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의미있는 건강용품을 준비해 보자. 한창 당뇨병에 주의해야 할 중장년층에게는 혈당계를 추천한다. 로슈 뉴 아큐첵-고는 알람기능이 있어 규칙적인 당뇨관리를 할 수 있게 하며 자동 시험지 제거기능으로 손을 대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혈액이 묻은 시험지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음성모드가 지원되므로 시력이 좋지 않은 어르신들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최근 7, 14, 30일 평균 혈당 계산 기능으로 자신의 건강을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다. 다나와 최저가 15,650원.

자주 뵈지 못하는 부모님께 혈압계는 필수다. 팔뚝형 자동혈압계인 오므론(OMRON) HEM-770A는 완대가 덮개식이므로 풀리기 쉬웠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편리하다. 또, 부부가 최대 14회분의 데이터를 따로 관리할 수 있으며 LED창이 커 노안으로 눈이 침침하신 어른들도 쉽게 숫자를 식별할 수 있다. 최저가 9만2천원.

마지막으로 '상다리가 부러지도록' 차려내는 것이 미덕인 우리나라에서 명절 후 남는 음식의 양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럴 때는 대부분 각자 음식을 싸가지고 가기 마련인데 긴 귀경길에 뜨거운 아스팔트 위에서 시달린 음식들 대부분은 도착했을 때는 상하거나 시들해지기 마련이다. 이런 때는 음식물의 공기 접촉을 차단하는 진공포장기가 필요하다.제로팩 IS100은 진공포장의 정도 및 밀봉포장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효과적이며 산업용 품질 수준의 진공포장을 제공한다. 조작도 3가지 버튼으로 편리하게 원터치 조작이 가능하다. 다나와 최저가 51,350원.

다나와 개요
다나와는 대한민국의 상품 가격 및 정보 제공 업체이다. 2000년 디지털 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설립되었으며 2002년 법인 전환, 2011년 기업공개 했다. 다나와는 많은 온라인/오프라인 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2억5천만 건이 넘는 국내 최대 수준의 상품 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자회사로는 (주)다나와컴퓨터, (주)늑대와여우컴퓨터, (주)디피지존이 있으며 마이클럽 등 경졍력 있는 서비스를 인수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wa.com

연락처

다나와 마케팅 최현준 주임 1688-2450 (내선: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