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기업 다이소, 2008 전국실업핸드볼대회 공식 후원
국내 최대 균일가 생활용품기업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 www.daiso.co.kr)은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총 6일동안 열리는 ‘2008 다이소배 전국실업핸드볼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2일 밝혔다.
‘2008 다이소배 전국실업핸드볼대회’는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전남 목포대 체육관에서 6일 동안 열리며, 이번 베이징 올림픽에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던 국가대표 남녀 핸드볼팀 선수들이 총 출동한다. 올림픽 이전 올 초 열린 전국실업핸드볼 대회를 이미 후원한 바 있는 다이소는 이번 대회에서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주방용품, 사무용품, 문구, 인테리어 제품 등 2만여가지의 생활용품을 전국 410개의 매장을 통해, 대부분 3천원 이하의 균일가에 판매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이다.
다이소측은 비인기 종목이지만, 올림픽때 마다 매번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준 핸드볼의 열기를 이어나가고, 국내 핸드볼 대회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실업핸드볼 대회 공식후원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의 안웅걸 이사는 “ 국내 핸드볼계의 발전과 핸드볼 대회 활성화를 위해 이번 대회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핸드볼 팬들이 올림픽의 감동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개막식은 4일(목) 오후 1시에 열리며, 이날 개막식에는 다이소 박정부 대표도 참석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홍양선 실장 019-241-5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