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C SEOUL 2008 – 세계적 디지털 디자인계의 거장들, 한국에 오다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모션그래픽 디렉터인 카일쿠퍼 (Kyle Cooper)를 비롯한 7명의 디지털 디자인계의 거장들이 한국에 옵니다.

영화 ‘세븐’, ‘스파이더맨’ 등 수많은 타이틀 모션과 영상으로 영상디자이너의 우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카일 쿠퍼가 2008년 10월 14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는 FITC SEOUL 2008 (http://www.fitcseoul.com)을 위해 지난 2002년에 이어 6년 만에 한국을 다시 찾습니다.

FITC SEOUL 2008은 카일 쿠퍼 이외에도 세계적인 디지털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인 조슈아 데이비스 (Joshua Davis), 천재적인 디지털 크리에이터인 에릭 나츠케 (Erik Natzke),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포스트비쥬얼의 설은아 대표 등 총 7명의 세계적인 강사진이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FITC 설립자이자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FITC의 Shawn Pucknell은 “한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인터넷 인프라가 잘 구축된 나라 중 하나이며, 인터랙티브 산업의 발전소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또 아시아에서 경제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 중 하나이다.”라고 언급하며, “FITC는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 프로그래머들을 이번 서울 행사에 초청함으로써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한국에 힘을 더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행사의 한국측 파트너로 참여하고 있는 ㈜포스트비쥬얼의 이정원 대표는 “FITC SEOUL 2008은 지난 2001년과 2002년 포스트비쥬얼 주최로 열렸던 Flash Conference KOREA 이후 6년만에 개최되는 대규모 국제 컨퍼런스로,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의 흐름을 읽고 디지털이 가진 가능성을 확인하여 한국의 디지털 산업군의 무한한 잠재력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강연은 동시 통역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등록을 포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fitcseoul.com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FITC에 대해
FITC (http://www.fitc.ca)는 국제적인 이벤트 대행업체로 디자인과 테크놀로지 회사들에게 감동, 교훈, 의욕을 주는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행사로는 ‘FITC Toronto : The Design & Technology Festival’이 있으며 이 행사는 전세계로부터 많은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FITC Hollywood, FITC Amsterdam 그리고 하루 동안 벌어지는 FITC Road Show series 등이 있습니다.

Contact :
Shawn Pucknell (pucknell@fitc.ca)
Director, FITC Events || http://www.fitc.ca
Office: 416 840-1010 x134 ||
156 Augusta Avenue, Toronto ON, M5T 2L5

㈜포스트비쥬얼에 대해
㈜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은 2000년 설립되어 오늘날 인류에게 혁신적으로 다가온 디지털이라는 미디어에서 우리가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다양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시도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그룹입니다. ㈜포스트비쥬얼은 나이키, 인텔, LG전자,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수한 클라이언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깐느광고제 사이버부문 황금사자상과 뉴욕광고제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포스트비쥬얼 개요
㈜포스트비쥬얼 (http://www.postvisual.com)은 2000년 설립되어 [Creative from Digital]이라는 비전 하에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포스트비쥬얼은 나이키, 인텔, LG전자, 기아자동차, 삼성전자 등 국내외 유수한 클라이언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한국 최초의 깐느광고제 사이버부문 황금사자상, 뉴욕광고제 금상, 부산국제광고제 금상, 웨비어워드 위너 등 국제적인 광고제에서 50여 차례의 수상을 한 국내의 대표적인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ostvisual.com

연락처

포스트비쥬얼 기획팀 신동찬 사원, 02-3142-39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