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출산장려 특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메디포스트 코스닥 078160
2008-09-03 08:48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의 출산율은 평균 1.2명, 세계 최저 수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출산율 하락 추세 속에 제대혈 전문기업인 메디포스트가 출산장려 행사를 전개한다.

국내 1위 제대혈은행인 메디포스트(대표이사: 양윤선, 황동진 www.medi-post.co.kr) 셀트리는 9월 한달간 출산장려 차원에서 올해 안에 둘째 이상 아기를 출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 상품을 출시한다.

메디포스트는 기존 15년 동안 제대혈을 보관하는 셀트리 기본형 상품(130만원)을 올해 중 둘째 이상 출산하는 고객에 한해 무려 45만원 할인된 85만원에 판매한다. 셀트리 제휴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3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0만원을 먼저 할인해주는 셀트리세이브 서비스도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다. 셀트리세이브 적용시 35만원에 제대혈을 보관할 수 있는 셈이다.

이 특별 이벤트 상품은 9월 4일부터 7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6회 대구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는 물론 전국 대형 산부인과 병원, 셀트리 홈페이지(http://www.celltree.co.kr), 종합 인터넷 쇼핑몰, 전화(080-264-9380)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셀트리 출산장려 이벤트 특별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계약 후 둘째 이상 출산을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의료보험증 사본을 메디포스트 본사로 제출하면 된다.

메디포스트 고객지원부 정연숙 부장은 “두 번째 출산에 대해 육아와 금전문제로쉽게 결정하지 못해 출산율이 계속 저하되고 있다. 이에 추석을 맞아 고객사은행사의 일환으로 한 달간 둘째 이상 출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 개요
메디포스트㈜는 국내 최초 제대혈 보관 기술 상용화, 국내 최초 자가 제대혈 이식 성공, 세계 최초 제대혈 성체줄기세포 치료제 상업임상시험 허가 등 제대혈 및 줄기세포치료 관련 기술개발 분야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특히 제대혈은행 시장에서 ‘셀트리(Celltree™)’ 브랜드로 시장점유율 45%, 제대혈 이식건수 8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코스닥상장, 흑자기업이다. 중장기적으로 제대혈내 줄기세포를 이용,세포 치료제 연구 개발에도 집중해 세계 최초로 상업임상 승인을 받은 관절염 치료제 ‘카티스템™’을 비롯, 혈액, 관절, 뼈, 심장 등의 난치병을 치료하기 위한 다종의 세포치료제 개발에 성공을 거두며,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post.co.kr

연락처

메디포스트(주) 브랜드전략팀 김지영 과장 02-3465-66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