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복학생 기(氣) 살리기 페스티벌’ 이벤트

뉴스 제공
와이비엠넷 코스닥 057030
2008-09-03 10:0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 기업 YBM시사닷컴의 이러닝 어학 학습 사이트 ‘e4u사이버어학원’(www.e4u.com)은 9월 한달 간 대학교 복학생 회원 전원에게 이러닝 토익 강좌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복학생 기(氣) 살리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는 복학생 회원 전원에게는 e4u사이버어학원의 ‘토익 벼락치기 특강’ 수강권을 증정한다. '토익 벼락치기 특강’은 토익 시험을 앞두고 집중 학습을 하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유용한 강의다. 해당 강의와 함께 토익 시험 모의고사와 강의 교재용 e-북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복학생 회원은 군 전역증을 스캔해 e4u사이버어학원 이벤트 존에 보내면 된다. 2007년 이후 전역한 예비역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복학생 공감 컨테스트’ 댓글 달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복학생은 OOO다’라는 문장에서 ‘OOO’ 부분을 채워 댓글을 단 후 재치있는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댓글을 다는 모든 회원에게 ‘e4u사이버어학원’의 이러닝 강의 수강할인권이 증정되며, 인기 댓글 23개를 선정해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아이코닉 졸음방지기, ETS토익 공식문제집 등 유용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10월 1일 e4u사이버어학원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e4u사이버어학원은 에버랜드 리조트를 최대 35% 할인 이용할 수 있는 쿠폰과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응모권을 제공하는 ‘e4u Member’s Party’ 이벤트도 9월 한달간 진행한다. 대학생과 여성 직장인이면 누구나 이벤트존에서 우대쿠폰을 출력할 수 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응모권은 e4u사이버어학원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60매가 마련되어 있으며,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당첨자는 10월 6일에 e4u사이버어학원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시사닷컴 e4u사업부 장정희 차장은, “이번 복학생 페스티벌 이벤트는 군 전역 이후 학업복귀와 취업준비로 바쁜 복학생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역 후 복학생들이 어학 공부와 취직 준비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토익 공부에 무료 강의 수강권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e4u사이버어학원 웹사이트 이벤트존(www.e4u.com/EventZon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mpany.ybmnet.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김지연 02-6370-8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