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유학, 2009년 미국교환학생 조기신청자 ‘2주 배정 보장 프로그램’ 실시
하지만, 미국 교육청의 까다로운 심사기준에 따라 일방적으로 배정을 하기 때문에 공립학교의 경우 지원을 하더라도 배정이 어렵거나 지연되는 경우가 빈번하다. 어렵게 교환학생이 되더라도 시간만 낭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학업에 큰 지장을 미치게 된다.
이에 메트로유학은 2009년 1월 학기 미국교환학생 조기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2주 배정 보장프로그램”을 적용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안전한 교환학생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2주 배정 보장 프로그램이란 말 그대로 공립․사립 교환학생 신청 후 2주 내에 배정을 확정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말한다. 이 프로그램은 공립학교, 사립학교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조기 신청한 학생 모두 적용되며 2주 내 배정이 지연될 경우 머니-백-개런티(Money Back Guarantee)를 지급한다. 머니-백-개런티는 배정 보장을 불이행 했을 경우 교환학생 비용의 일부를 환불하는 ‘배정 약속이행’을 의미한다.
메트로유학은 그 동안 미국 동부지역 관리형 유학만을 전문으로 했던 유학원으로서 보다 안전한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비영리 교환재단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1년여 동안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검증하여 선보인 결과이기에 더욱 더 신뢰를 할 수 있다.
메트로유학의 임준한 실장은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보다 안전하게 교환학생 프로그램이 되길 기대하며 많은 학생들이 미국 유학 진수를 경험하여 글로벌 영어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사회에서의 영어교육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기에 이번 “2주 배정 보장 프로그램”은 교환학생 프로그램의 몰입식 영어교육의 대안론과 결합된 안전 이중 장치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여겨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의:메트로유학 02-566-2566, www.metrouhak.com
메트로유학 개요
메트로유학은 유학전문기관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uhak.com
연락처
메트로유학 02-566-2566, www.metrouha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