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니글로벌-뉴테크웨이브, 통합PC보안제품군 ‘바이러스체이서’ 출시
바이러스체이서6.0 은 더욱 강력해진 실시간 감시 기능, 194종의 실행압축프로그램과 38종의 압축형식 지원, USB등 이동식디스크로 유입되는 바이러스 실시간 차단, 지능형 자동 패치 알고리즘 등의 기능을 추가 적용하였으며, 설치파일 크기 및 메모리점유율 등에서 국내 최경량을 자랑했다.
바이러스체이서PCMS3.0은 패치관리 기능과 PST(Pushing Security Policy) 기법을 통한 강제적 보안정책적용, 바이러스체이서6.0 엔진을 하나의 모듈에 통합한 기업용 PC보안 제품이다. 바이러스체이서 CSA는 수만대 이상의 PC를 보유한 대규모 기업의 PC 보안정보를 통합하여 실시간으로 관제 및 상관관계 분석, 대응을 가능하게 하는 PC종합보안분석시스템이다.
스캐니글로벌 은유진 사장은 '세계 최초로 클라이언트 보안에서부터 수만대 이상의 PC를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기업의 PC보안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PC Security Convergence를 구현하였으며, 신종 바이러스에 대해서는 일일 15회 이상의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서비스 질과 성능으로 통합PC보안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바이러스체이서 백신은 이번 달 중으로 국가정보원의 CC 인증을 획득할 예정이어서 국가 및 공공기관 제품 공급 확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총판사인 단군소프트(대표 권영범) 및 100여곳의 협력사와 함께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어서 PC보안 시장의 큰 지각 변동이 예고된다.
웹사이트: http://www.viruschaser.com
연락처
스캐니글로벌 이승용 부장 2027-0724
-
2008년 10월 8일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