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닷컴, 다이어트 식품 ‘비타젤리’ 체험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웹디자이너로 일하는 김지혜씨.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사무실에 앉아있다 보니 체중이 느는 것은 물론, 아랫배도 나오고 변비까지 생겼다. 그래서 효과가 좋다는 다이어트 방법을 두루 시도해봤지만 돌아오는 것은 요요현상뿐이었다. 이런 사연을 가진 사람은 비단 김지혜씨뿐만이 아닐 것이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지만 시간 부족, 회사 회식과 같은 현실적인 여건 때문에 중도 포기하거나 실패하는 일이 부지기수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체험단 사이트인 소비자닷컴에서 일본 다이어트 1위 제품으로 각광을 받은 ‘비타젤리’ 체험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타젤리는 젤리 형태의 떠먹는 요구르트이다. 우유에 타서 10초간 섞어주면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우유와 비타민D가 결합하여 영양학적으로 균형이 잘 맞는다. 이처럼 건강과 다이어트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일본에서도 1000만포 이상이나 소비자의 재구매가 이루어졌던 제품이다.

비타젤리의 칼로리는 230Kcal밖에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 속에는 콜라겐,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생길 수 있는 영양결핍, 피부 문제, 요요현상과 같은 증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면서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것이다.

한국에 출시되는 비타젤리는 한국인에 맞게 맛과 향도 크게 좋아졌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다. 하루 한 끼, 저녁식사만 비타젤리로 바꿔도 약 4시간의 걷기 운동 효과가 있다. 임상 실험 결과에 따르면 비타젤리를 15일 동안 섭취한 후 평균 3kg이 감량되었다고 한다. 비타젤리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비타젤리 홈페이지(http://www.vitajelly.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소비자닷컴 비타젤리 체험단 모집기간은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체험단 모집 인원은 3명이다. 체험단 신청은 소비자닷컴 홈페이지(http://www.soviza.com)에서 할 수 있다.

소비자닷컴 개요
소비자와 기업간의 직접적인 커뮤니티의 공간 소비자닷컴은 기업에게는 소비자의 취향을 보다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소비자체험단을 통해 신규 브랜드/제품 등을 홍보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직접 소비자들에 의해 제작된 리뷰로 다양한 추가 마케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oviza.com

연락처

소비자닷컴 마케팅팀 윤소연 02-2081-21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