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서울드라마페스티벌 2008 온라인 공식 파트너 참여

서울--(뉴스와이어)--야후! 코리아(www.yahoo.co.kr, 총괄사장 김 제임스 우)는 오는 10월 열리는 ‘서울 드라마 페스티발 2008(Seoul Drama Festival 2008)’의 온라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이를 위해, 야후! 코리아는 야후! 재팬과 함께 첫 공동 프로모션을 9월 4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드라마 페스티벌 2008 공식 파트너로서 야후! 코리아는 서울 드라마 페스티벌출품작 소개와 함께 한일 최고의 작품 및 인기 배우를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한국은 물론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일본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투표결과에 따라 ‘야후! 네티즌 인기 드라마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그 결과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년간 한국과 일본에서 방영된 드라마 중 서울 드라마 페스티벌에 응모한 작품들을 대상으로 행해지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네티즌들은 <커피프린스 1호점> <온에어>, <하얀거탑>, <뉴하트> 등 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된 주요 드라마 뿐 아니라, <고쿠센> <방양적성성>과 같은 일본, 대만의 인기작 정보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투표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야후! 검색 창에서 ‘서울 드라마 페스티벌’을 검색하거나, 이벤트 페이지(http://kr.news.yahoo.com/event/sdf2008/index_KR.html)에 방문하면 된다. 야후! 재팬에서 동시 진행되는 사이트(http://kr.news.yahoo.com/event/sdf2008/index_JP.html )도 쉽게 이용 가능 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서울 드라마 페스티벌은 ‘Enjoy Star & Story’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의 드라마 시상제도에서 벗어나 드라마 스타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사전행사 및 쇼케이스, 리셉션과 시상식 등을 통해 대중과 함께 하는 세계 유일의 드라마 축제다.

야후!코리아 김 제임스 우 총괄사장은 “야후! 재팬과의 공동 프로모션은 야후! 의 글로벌 네트워크 강점을 살린 프로그램” 이라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 다양한 국가간의 활발한 문화교류가 이뤄질 수 있는 온라인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