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캘빈클라인 40주년 기념파티에 역대 캘빈클라인 브랜드 모델들과 함께 참석
신민아의 이번 뉴욕행은 최근 그녀가 캘빈클라인 진의 새로운 데님라인 ‘실버 오메가 데님’ 의 홍보모델로 발탁됨으로써 인연을 계기로 이루어지게 되었다. 신민아는 최근 패션 라이센스 매거진 바자 코리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된 캘빈클라인 화보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볼륨 있는 몸매를 과시하며 캘빈클라인 진의 오리지널리티인 모던 & 섹시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내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캘빈클라인 진 코리아는 ‘미국 본사에서 신민아의 글래머러스하면서 순수한 모습에 반해 특별히 요청을 해왔다’고 전하며 ‘그녀의 매력적인 모습이 어느 할리우드 스타들과 비교했을 때도 부족함이 없다’고 그녀를 초청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캘빈클라인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파티는 캘빈클라인 사의 후원를 통해 뉴욕 시민들의 공원으로 변신하게 될 뉴욕 시 “High Line”에서 열릴 예정이며 특히 이번 초대형 이벤트를 위해 할리우드의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해 케이트모스, 케이트 보스워스 등 역대 캘빈클라인 진 모델들이 함께 참석하기로 되어 있어서 뉴욕에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민아는 뉴욕에서 행사참석 후 한국으로 돌아와 10월 2일 개봉하는 고고 70을 통해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락처
프레싱크 고준경 02 514 3788
-
2009년 6월 23일 1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