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한잔의 건강...정식품 100%혼합과즙주스 썬몬드 델리쏘(Deliso) 출시

뉴스 제공
정식품
2008-09-08 09:00
청주--(뉴스와이어)--한 저명한 의사의 건강 비결은 하루 한잔, 아침에 토마토 주스를 마시는 것이라 한다. 신선한 토마토로 만든 주스 한잔이면 어떤 명약도 필요 없다고 그는 설명한다. 토마토가 몸에 좋다는 것은 이미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사실이다. 토마토에 함유된 라이코펜은 항암효과에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노화를 방지한다. 적포도 또한 항암 효과에 탁월하다. 특히 껍질과 씨에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레스베라트롤은 잘 알려진 항암성분이며 각종 성인병을 예방한다. 건강한 습관 토마토, 적포도. 이제 썬몬드 스퀘어 주스 ‘델리쏘’로 편안하게 만나보자.

델리씨오소(delicioso)! 델리쏘(Deliso)!

delicioso(델리씨오소)는 스페인 어로 ‘맛있다’는 뜻이다. ‘델리쏘’는 delicioso(델리씨오소)를 근원으로 하며 어원 뜻 그대로 맛있다는 의미이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식혀줄 썬몬드 ‘델리쏘’가 맛은 물론 건강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델리쏘’는 스퀘어 팩(위쪽에서 보았을 때 정사각형 모양의 팩)에 토마토 주스와 포도주스 1l가 출시됐고 유리병 340ml으로도 각각 만날 수 있다. ‘델리쏘’는 100% 혼합과즙주스로써 적포도 주스에는 포도 원액에 베리퓨레믹스(크랜베리+블루베리)를 섞었고 토마토 주스는 토마토 즙에 검은콩 추출물을 넣어 맛과 함께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델리쏘 포도’에서는 진하고 부드러운 포도주스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델리쏘 토마토’에서는 완숙 토마토의 싱싱한 맛과 검은콩의 건강성분을 만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냉장고에 델리쏘 포도, 토마토 주스를 넣어두면 더위도 쫓고 맛과 건강도 챙기는 1석 3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정식품 개요
주식회사 정식품은 국민두유음료 ‘베지밀’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vegemil.co.kr

연락처

정식품 홍보팀 하원호 대리(02-3484-9383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