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네티즌 금메달’ 이배영 선수 독점 인터뷰 생방송

서울--(뉴스와이어)--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불굴의 투지로 온 국민에게 감동을 안겨준 비운의 역도 스타 이배영 선수가 야후! 코리아를 통해 네티즌과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야후! 코리아(총괄사장 김제임스우)는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역도 이배영 선수와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news.yahoo.co.kr)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VIP 릴레이 인터뷰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인터뷰는 네티즌 사전 질의를 받아 진행 되며, 인터뷰 당일에도 실시간으로 네티즌 질문들을 반영할 예정이다. 평소 이배영 선수에게 궁금한 점은 야후! 미디어 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올리면 된다.

특히 이번 인터뷰의 진행자는 에 출연 중이자 현재 <7기 야후! 거기걸스>로 활약 중인 미국출신 미녀 비앙카 모블리(19세)가 네티즌 대표로 맡는다. 비앙카는 특유의 구수한 부산 사투리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톡톡 튀는 재치로 네티즌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이배영 선수는 이날 베이징 올림픽 역도 69kg급 용상 경기에서 갑작스런 근육 경련으로 바벨조차 들 수 없었던 상황에서도 끝까지 바벨을 놓지 않았을 때의 상황을 비롯해, 아내와 한 아들을 둔 가장으로서의 일상과 고된 훈련 과정 등 개인의 진솔한 이야기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이배영 선수와의 만남은 경주 힐튼 호텔에서 진행 된다.

야후! 코리아 김 제임스 우 사장은 “네티즌의 전폭적인 격려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배영 선수와 여대생 비앙카와의 이번 만남은 생방송으로 진행 되는 만큼 감동과 재미가 살아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야후! 코리아는 각계각층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인사들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지속적으로 네티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에는 야후! 닷컴의 아시아 첫 VIP 인터뷰 투어로 이명박 대통령이 선정, 야후! 미디어를 통해 네티즌과의 진솔한 대화의 장이 마련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