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ISO 27001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08-09-08 09:23
서울--(뉴스와이어)--보안관리 전문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최근 통합보안관제서비스 전부문에서 영국표준협회(BSI: British Standard Institution)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ISO/IEC 27001는 2005년 제정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정보보호경영시스템으로서 위험관리와 보안정책, 정보자산 분류 및 관리 등 11개 분야, 133개 항목에 대한 항목을 만족시켜야 부여되며, 정보보호 분야의 유일한 국제표준 인증방식으로 공인 받고 있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는 보안관제서비스 제공 기업으로서 보안 아웃소싱 업무를 대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보안 위험 상황에 대한 철저한 관리와 수준 높은 품질의 서비스 제공자임을 확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통합보안관제센터 조창섭 센터장은 “이번 인증 획득은 보안관제 기업으로서 고객의 정보보호 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을 꾸준히 강조하고 실천해온 결과”라며 “국제적인 기준에 의거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업을 영위해 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지난해 말에 한국정보보호진흥원으로부터 보안관제서비스 부분에 대한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 종합적 관리체계에 대한 능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전략사업팀 류진아 과장 02-3404-8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