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젠, 공공건물 비데위생소독‘애플서비스’ 가정으로 확대 시행
비데 사옥설치 및 유지보수 전문기업인 애플젠(대표 송희영)은 그간 공공건물에 한정하여 시행하던 비데 위생소독 서비스인 '애플서비스'를 가정으로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애플서비스'는 필터교체나 외관청소에 그치는 단순 유지보수와는 달리 비데 내부청소는 물론 A/S까지 비데전문 기술자가 직접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비데케어(Bidet Care) 토탈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회원제로만 운영해 왔었다.
이 회사의 최철권 마케팅팀장은 "최근 공공건물에 있는 비데의 위생상태에 대해 연이어 방송에서 문제제기를 하면서 사업장은 물론 소비자까지 위생소독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면서 3가지 기업형 등급을 가정수요에 맞게 맞춤형으로 전환하고, 회원제가 아니더라도 필요시에만 신청하여 받을 수 있도록 해 청결위생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항문건강을 위해 사용하는 비데가 자칫 관리소홀로 세균덩어리가 되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1년 넘게 필터조차 교체하지 않고 사용하는 경우도 수두룩하다"면서 "교체하지 않는 정수필터는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으므로 차라리 빼 버리고 사용하는 것이 낫다"고 덧붙였다.
애플젠 개요
따뜻한 기술로 여자와 소통하고 행복마케팅으로 나누며 사는 기업 주식회사 애플젠은 '여자들이 살맛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로지 여자의 관점에서만 제품을 개발하고,마케팅하고, 서비스하는 음식물처리기, 비데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z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