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풀브라우징 서비스: 모바일먼데이 9월 29일 개최

뉴스 제공
텔레컴스코리아
2008-09-08 11:49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에서도 PC 처럼 인터넷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풀 브라우징' 서비스가 무선인터넷 시장의 새로운 흐름으로 대두되는 가운데, 모바일먼데이(http://www.mobilemonday.co.kr)는 '모바일 풀 브라우징'을 주제로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한다.

오는 9월 29일(월) 열리는 모바일먼데이 행사는 모바일 브라우저로 익히 알려진 오페라의 제작사인 노르웨이의 오페라 소프트웨어를 초청, 모바일 풀브라징의 현재와 향후 기술 흐름을 전망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오페라 소프트웨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 전략을 발표하며, 모바일 브라우저들에 대한 소개도 곁들일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적합한 혁신적인 텍스트 입력 솔루션을 소개한다. 모비언스가 개발한 '스몰쿼티'는 기존의 어떤 텍스트 입력 솔루션보다 빠르고 편하게 고안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텔레콤에서는 '오즈'의 열풍을 이끌고 있는 풀브라우징 서비스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토즈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단, 좌석이 한정돼 있기 때문에 선착순 마감 예정.

행사 세션

- 오즈를 통해 본 풀브라우징 서비스 - LG텔레콤
- 혁신적 텍스트 입력 솔루션, '스몰쿼티' - 모비언스
- 모바일에서 즐기는 풀브라우징 - 오페라 소프트웨어

일시 : 9월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장소 : 강남 토즈
참가비 : 무료. 선착순 등록

텔레컴스코리아 개요
텔레컴스코리아(http://telecomskorea.com)는 역동적인 한국의 휴대폰 이동통신 브로드밴드 서비스 등에 초점을 맞춘 영문 온라인 미디어로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elecomskorea.com

연락처

텔레컴스코리아 양수진실장 070-7566-81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