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영화 제작중인 ‘프리스트’ 형민우 만화작가, 리브로코믹에서 일러스트 전시회 가져

파주--(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서점인 리브로(대표 김경수, www.libro.co.kr)가 9월 9일부터 30일까지 신촌 리브로코믹 이벤트홀에서 국내 최초 DVD형태로 발매되는 만화작법서인 ‘형민우의 DVD 디지털 작법서’ 발매를 기념해 “형민우의 일러스트 전시회”를 가진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2006년 미국에서 영화화하기로 결정한 이후 현재 스파이더맨3의 감독인 샘 레이미 프로덕션에서 제작 중인 ‘프리스트’와 신작 ‘고스트페이스’ 작가인 형 작가가 최근까지 작업한 일러스트 작품들을 공개하는 자리로, 이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형민우 작가의 대표작인 프리스트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신부 아이작 이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대원싸아이를 통해 16권까지 발매되었고, 미국에서는 도쿄팝을 통해 출판 중이다.

지난 2006년 미국 할리우드에서 영화화 결정 이후 현재 스파이더맨3의 감독인 샘 레이미 프로덕션에서 영화로 제작되고 있는데, 원작에 등장하지 않는 새로운 인물도 등장 예정이라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libro.co.kr

연락처

리브로 마케팅팀 권성은 사원 031-955-8234, 홍보대행사 비알컴 김정훈 차장 02-2269-92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