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소비촉진 캠페인 기업들 앞장 서”
전국 20만 한우농가를 대표하는 전국한우협회(회장 남호경)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SK텔레콤 직원을 대상으로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진행한다.
SK텔레콤 지하 2층 T. patio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추석을 앞두고 소 값 하락 및 사료 값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우 농가를 돕고, 한우에 대한 신뢰와 안전성을 홍보하는 한편 소비자인 기업은 생산자 단체인 전국한우협회를 통해 한우를 믿고 구입할 수 있도록 해 서로 윈윈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SK텔레콤 직원들과 함께하는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에서는 1+ 등급 한우 불고기 시식회와 한우 고기 전시 및 선물세트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협회는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SK텔레콤에 이어 아시아나 항공 등과 다음 캠페인을 준비 중이며, 다양한 기업과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한우협회 김영원 차장은 “이번 SK텔레콤 시식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함께 한우소비 촉진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어려운 한우 농가에게 힘이 되고 한우 소비촉진에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한우사랑 실천 기업공동 캠페인’은 대규모 한우 소비활성화와 한우 농가의 어려운 현실을 알리고 한우산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업, 언론사 등 도시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우에 대한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는 현장 순회 시식회 캠페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wooboard.or.kr
연락처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임봉재 팀장(016-365-8114)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주희 대리(010-7600-6564)
이 보도자료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9년 10월 6일 0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