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포스트 추석 마케팅’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명절 연휴는 홈쇼핑의 대표적 비수기다. 귀성길에 오르거나 가족들이 한꺼번에 모이는 명절에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TV 시청시간이 줄어들고, 명절 기간 동안 가계 소비지출로 인해 소비심리가 급격히 위축되기 때문.

GS홈쇼핑은 이러한 명절 비수기를 극복하고, 모처럼 살아난 명절 소비심리를 이어가기 위한 포스트 추석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명절 연휴부터 1주일 동안 추석 특집 기간에 집중 판매한 식품의 판매를 축소하는 대신 부모님을 위한 건강용품과 명절 증후군에 시달린 아내들의 명절 후유증을 씻어낼 수 있는 명절 뒷풀이 상품의 편성을 늘린다. 다양한 할인 행사와 가을 신상품 런칭 행사도 마련했다.

명절 연휴에 방송되는 부모님을 위한 대표 상품으로는 염색제와 온열매트가 있다. 추석 당일인 14일(일) 오전 6시20분부터 방송되는 ‘뉴 오디코디 스피드 염색제’(59,800원)는 암모니아 성분이 없고 뽕나무 추출 성분이 70% 이상 함유된 식물성 저자극 염모제로 샴푸하듯이 모발에 바르고 5분 후 물에 헹궈내면 되는 초간편 염색제다. 염모제 5개로 구성되나 추석 특집으로 염모제 1회 체험분과 프리미엄 한방샴푸 2개를 증정한다. 같은 날 오후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일월 옥황토 프리미엄 매트 세트’는 특허 받은 무자계 실리콘 발열선을 사용하여 전자파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퀸 사이즈 좌우 개별 온도조절이 가능한 분리난방 기능이 있다. 싱글 159,000원, 퀸 199,000원에 판매되며 싱글+퀸 세트는 259,000원에 판매된다.

명절 증후군으로 시달린 아내를 위한 화장품 선물도 준비된다. 15일(월) 오후 12시15분부터 방송되는 ‘아름다운나라 슈퍼 멜라엑스’(69,000원)는 아름다운나라 피부과와 성형외과 전문의 18명이 개발한 미백화장품으로 기미, 주근깨 등이 생긴 피부를 하얗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는 것을 도와준다. 미백세럼(30ml), 미백스킨(120ml), 미백로션(120ml), 미백기능성크림(50ml), 미백마스크 2개가 세트로 이날 방송에서는 한 세트 구입시 한 세트를 더 주는 1+1 행사를 마련한다. 17일(수) 오후 5시45분에는 ‘아이오페 스템셀 세트’를 방송한다. 식물 줄기세포 성분의 노화방지 화장품으로 개별가 365,000원에 해당되는 15종을 15만원의 실속 세트로 구성했다.

의류와 레저웨어 등의 신상품 출시도 이어진다. 20일(토)에는 ‘론 정욱준’, ‘베이직 by GV2’ 등 GS홈쇼핑 대표 의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특집이 예정돼 있으며 21일(일)에는 ‘황인영 보엣 블라우스’와 ‘코오롱 가을 등산의류’, ‘리복 가을 트랙 수트’ 등이 방송된다.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은 차례가 끝나고 남은 시간에 가족끼리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를 가거나 온천욕으로 명절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국내 최대 해양 테마파크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족이용권’은 3인 35,000원이고 4인 45,000원으로 최대 27% 할인된 가격이다. 수중장비 없이도 식인상어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산호초와 열대어들을 아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 이천 테르메덴, 대명 오션월드, ‘포천 신북 온천’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온천 이용권은 대소인용뿐 아니라 가족권, 연인권 등으로 다양하며 식사권이나 교통편, 마사지 등과 함께 구성한 패키지 상품도 다수 출시돼 있다. 손대지 않아도 솟아나는 이국적인 느낌의 테마온천 ‘아산 스파비스’는 대인 입장권 21,750원에 판매된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