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비뇨기과, 입원하지 않고 정계정맥류·정관복원수술 시행

2008-09-11 09:46
광주--(뉴스와이어)--입원 후 전신마취나 척추마취로만 가능한 것으로 인식되었던 정계정맥류수술과 정관복원수술을 입원하지 않고 국소마취하에 수술을 진행 후 당일퇴원하는 병원이 있어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를 치료하고자 하는 많은 불임남성들에게 적지않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집중훈련과 평생을 거친 경험이 필요다는 현미경수술 전문과정을 미국의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직접 수료한 씨알비뇨기과 원장 문현준 박사는 "대한민국에선 처음으로 정통한 현미경수술센터를 개원한지 2년이 채 되지 않아, 입원없이 국소마취하에 이루어지는 현미경-정계정맥류수술 55례를 달성하였고 현미경-정관복원수술도 곧 200례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발표하였다.

"가장 성공률이 높은 정관복원수술은 현미경수술이며, 정계정맥류 치료의 골드스탠다드(Gold Standard) 또한 현미경수술입니다. 현미경수술은 수술상처를 매우 작게 만들기 때문에 수술시간이 짧고 그 회복도 매우 빠릅니다.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면, 그리고 미혼남성이라도 심한 정계정맥류가 발견된다면 비뇨기과를 곧 방문하시어 정확한 진단과 치료에 대한 가이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문현준 박사는 말한다.

남성불임을 일으키는 중대한 원인 중 하나인 '정계정맥류'는 고환주위의 정맥이 제 기능을 못해 꾸불꾸불하게 늘어나는 질환으로서,늘어난 정맥덩어리가 지렁이 다발처럼 우연히 손에 잡히거나 목욕탕에서 맨눈으로 관찰되기도 한다. 이 정계정맥류는 일반 남성의 15% 정도에서 생기는데, 이는 불임을 경험하는 남성의 35%~40%에서 발견되기에, 아이를 갖고자 하는 남성은 그 치료를 신중히 고려하여야 한다.

시엘병원 씨알센터 개요
CRcenter는 1997년부터 미용과 기능을 고려한 CR미용포경수술을 개발하여 언론과 학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남성불임/피임/현미경수술에 대한 업적으로 9년 연속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비뇨기과 전문의 문현준(의학박사)에 의해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전문진료센터다. 문현준 박사는 아시아 최초로 무도정관수술은 물론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 중 가장 성공률이 높은 현미경수술을 미국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전문 과정으로 모두 이수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불임 분야-현미경수술 인증의사다. 5000분 이상 단 한 바늘도 꿰매지 않은 편하고 진정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의 개발과 함께 98% 이상의 개통 성공률을 기록한 최소침습 초정밀 현미경 정관복원수술을 시행하여 그 성적을 기록한 SCI 및 SCIE급 논문이 국제학술지에 채택 및 발표되었다. 또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CRcenter.com

연락처

씨알센터 고객만족팀 Sydney Kang 팀장 080-375-6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