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8-09-11 10:03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추석을 맞아 11일 서울시 강서구 일대에서 지역사회봉사자들과 함께 ‘S-OIL과 함께하는 사랑의 송편 나누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CEO를 비롯한 S-OIL 사회봉사단 80여 명은 등촌4단지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사회봉사자들과 함께 송편을 만들고 직접 만든 송편과 식료품, 비누 등의 생필품 세트를 강서구 일대 독거노인, 중증 장애인 등 기초생활 수급자 가정 600 세대에 전달했다.

수베이 CEO는 “한국의 전통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좀더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런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에 참여하면서 한국인의 아름다운 ‘情’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또 “S-OIL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사회봉사단을 통해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S-OIL은 공장이 위치한 울산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석맞이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S-OIL의 지역사회 봉사단체인 ‘S-OIL 울산복지재단’은 지역에서 생산된 무공해 쌀을 구입하여 20kg들이 2천 포를 노인요양시설 및 장애인보호시설 등에 전달함으로써 지역의 농민과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돕는 나눔 경영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노시경 02-3772-5912/5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