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와일리’, 1천 고객 돌파

2008-09-12 10:22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CA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 ‘와일리(Wily)’가 1천 고객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3월 세계적인 웹 애플리케이션 관리 소프트웨어 회사인 ‘와일리테크놀로지’를 인수한 CA는 인수 이래 500여 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900건 이상의 계약을 성사시키며 고객사를 약 2배 가까이 늘리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 현재 구글, 이베이, 페덱스, HSBC, 이트레이드, 쉐라톤워커힐, 에어프랑스 등의 글로벌 기업과 대우조선, 외환은행, 한국전력, 대한생명, 우리투자증권, 동부생명 등 많은 유수의 국내 기업이 와일리를 사용중이다.

CA 와일리는 엔터프라이즈 IT 업계에서 시장을 혁신적으로 선도하며 CA의 견고한 성장에 상당한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대형 IT 기업이 인수합병을 통해 효과적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강한 성공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CA 와일리 사업부 신창현본부장은 CA 와일리의 성공 요인을 “시장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는 한편, 대규모의 복합적인 분산 SOA 환경에 맞춰 APM 솔루션을 확장시켜 온 것”이라며, “CA 와일리는 SOA, SAP, .NET 및 이기종 인프라 등을 포함한 매우 복잡한 환경에서 초대형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와 최적화를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완벽한 서비스 가용성을 보장하면서 고객의 경험을 개선한다”고 설명했다.

CA 와일리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의 속도 저하와 결함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진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업이 비즈니스 성공에 있어 애플리케이션 성능의 영향을 좀 더 잘 평가하고, 실수요자의 경험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종합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또한, 고객이 고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좀 더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창출하며, IT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해 준다.

CA에 대하여

CA(NASDAQ: CA)는 세계적인 선도 IT관리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CA의 전사적 IT 관리(EITM) 비전과 전문성을 통해, 기업 및 기관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최적화하고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IT 환경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제, 관리, 보호할 수 있다. C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 www.ca.com/kr에서 제공된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 , 김수연 AE 02-3406-22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