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오픈 4주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8-09-12 10:26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 닉 히스 / www.wseoul.com)은 개관 4주년을 맞이해, W스타일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W호텔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연상되는 두가지 색깔인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강렬한 대비가 인상적인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 1박 숙박과 함께,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2인 뷔페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W 호텔이 특별히 마련한 선물로 가슴에 “I W Seoul”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티셔츠 두 벌과 패트리샤 필드가 디자인한 토트백을 증정한다. 패트리샤 필드는 인기 절정의 미국 드라마 ‘섹스앤더시티’의 주인공인 캐리 브래드쇼(사라 제시카 파커)의 의상을 담당하여 유명해진 스타일리스트다. 이 토트백 속에는 W 호텔이 선정한 서울의 명소들을 소개하는 ‘핫 리스트’도 담겨 증정된다. 투숙객은 W호텔 내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 스웻(SWEAT)과 실내수영장 웻(WET)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2인 기준 29만9천원(세금, 봉사료 별도). 이용 기간은 9월 22일부터 11월30일까지.

특이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 가운데 판타스틱 스위트 이상의 업그레이드된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2009년형 포르쉐 카이엔 출시 기념과 함께 차량을 5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단 시승 희망 고객의 경우, 사전 예약은 필수. 프로쉐 카이엔의 5시간 시승이 가능한 패키지 요금은 89만9천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는 W 서울 워커힐은 도심 속의 리조트를 지향하고 있는 스타일 호텔로서, 지난 2004년 8월 아시아 최초의 W호텔로 서울에 오픈하여 기존 호텔의 통념을 깨뜨린 파격적인 컨셉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사랑받아 왔고, 기존 호텔들의 벤치 마킹 대상이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