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무)VIP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출시

뉴스 제공
푸르덴셜생명보험
2008-09-16 10:08
서울--(뉴스와이어)--“ 보험으로 세 마리 토끼를 잡았다!”

푸르덴셜생명보험(www.prudential.co.kr, 대표 황우진)은 높은 사망 및 질병 보장은 물론이고 투자실적과 보험료 적립률의 향상을 통해 생애자금으로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배당 VIP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을 9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사망이나 질병 등의 보장을 기본으로 자녀교육자금, 주택자금상환, 노후연금, 상속자금 등 살면서 필요한 다양한 경제적 필요까지 종합적으로 대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경제적인 보험료로 높은 보장이 가능한 <평준형>과, 사망보험금이 체증되어 상속니즈의 충족은 물론 높은 환급률로 중도인출을 통해 목적자금으로 활용 가능한 <체증형> 중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푸르덴셜의 라이프플래너에 의해 다음과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한 생애설계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① VIP 보장성

<(무)VIP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사망보장은 물론 장해지급률 80% 이상의 고도장해 발생시 사망 보험금* 을 지급하여 안정적인 가족생활을 할 수 있는 보장을 제공한다. 또한 <평준형>의 경우 동일 보험료 납입 기준으로 최고 수준의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상품이며 <체증형>의 경우 61세부터 매년 5%씩 보험금이 체증되므로 추후 상속자금으로의 활용성도 높다.

② VIP 활용성

다양한 부가 서비스로 상품의 유연성을 확대하고 생애자금으로서의 활용성을 강화했다. 연금전환특약을 부가하여 해약 환급금을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고, 일반적인 중도인출은 물론 계약일로부터 10년 이상이 경과한 후부터는 계약자가 원하는 기간 동안 가입금액의 5%씩 자동으로 인출하여 교육자금이나 주택상환자금 등으로 사용 가능한 리빙 베네핏 인출서비스도 가능하다. 노후간병비를 위한 실버널싱케어특약의 무료 부가도 가능하다. 특히 <체증형> 상품의 경우 보험료 환급률이 매우 높아 보장은 물론 고객의 적립금을 다양한 생애자금의 활용, 노후 준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체증중지옵션기능으로 사망보장금액의 조정도 가능하다.

③ VIP 수익성

안정 혼합형 펀드에서부터, 주식에 최대 60%까지 투자하는 주식혼합형 펀드까지 투자성향에 따라 5가지의 다양한 펀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납입보험료 중 연간 100만원까지 소득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은 물론이고 보험가입금액 1억원 이상인 경우 주계약 기본보험료의 2.5%를 할인하는 고액할인 기능도 제공하여 높은 경제성을 가진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무)VIP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 출시와 관련하여 “<생애 설계의 완성>이라는 컨셉트 아래 지금까지 강조해 온 보장의 개념과 범위를 확대할 뿐만 아니라, 완성도가 높게 전달하고자 했다” 며 “<(무)VIP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평생자산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만큼, 라이프플래너와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보장, 유연한 자금 운영, 수익성 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고 말했다.

* 사망 보험금: 계약시 체결한 기본보험금액, 기납입 보험료, 투자성과가 반영된 계약자적립금의 105% 중 가장 큰 금액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02-2144-2166,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