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국내 최초 워킹맘 위한 ‘비즈니스맘 클래스’ 확대 개편 운영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8-09-16 10:57
서울--(뉴스와이어)--임신 중 바쁜 직장일과 가사일로 인해 태교육아에 있어 정보와 문화혜택을 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어온 워킹맘에게 희소식이 있다.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사회공헌 브랜드 ‘후디스 맘’(구. 임신출산교실)이 워킹맘을 위해 국내 최초로 운영 중인 ‘비즈니스맘 클래스(Business Mom Class)’를 SK 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에서 운영하는 복합생활문화공간 오펠리스(www.ofelis.com)와 제휴해 오는 9월 30일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일동후디스는 ‘비즈니스맘 클래스’의 맞춤식 임신출산육아 교육문화 서비스를 원스톱 공간에서 지원 가능하게 됐으며, 오펠리스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전문 육아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상호 윈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직장을 다니는 예비맘과 워킹맘을 위해 준비한 임신출산교실인 만큼, 퇴근 후 저녁시간 및 주말에 강의를 진행하여 그 동안 기존 육아태교 프로그램에서 소외되었던 일하는 여성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게 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 개편되는 일동후디스 ‘비즈니스맘 클래스’는, 직장 예비출산맘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 강사진으로 구성된 △ 비즈니스맘 프리미엄 클래스(명품태교) △ 비즈니스맘 아카데미(임신출산 맞춤 종합교육) △ 로하스 스쿨(쿠킹DIY) 등 월별 총 3개 교육 프로그램을 오펠리스 각 지점별로 진행한다.

또한 5월과 12월 연 4회 대규모 전국투어 △ 태교콘서트를 개최하여 부부가 함께 참여하여 즐기는 공동육아 및 태교문화 정착에 나선다. 이외에도 직장(예비)맘을 위한 △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비즈니스맘 클래스(http://cafe.daum.net/bizmom.com)을 통해 임신출산육아 등 각종 유익한 정보공유와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맘’과 오펠리스가 함께 진행하는 ‘비즈니스맘 클래스’는, 일동맘 홈페이지(http://www.ildongmom.com)와 오펠리스 홈페이지(http://www.ofelis.com), OK 베이비클럽, 다음 미즈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직장 예비맘 / 직장 출산맘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고객지원팀 황은미 부장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직장(예비)맘은 7년새 약 6%의 꾸준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지만, 가사일과 직장업무를 동시에 함으로 인해 임신출산육아에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고 소외되어 있는 만큼, 직장맘 상황에 맞는 맞춤식 케어 서비스가 필요하다”며, “이번 일동후디스 ‘비즈니스맘 클래스’와 오펠리스와의 전략적 제휴로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직장맘들이 한 차원 높은 맞춤식 서비스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 02-453-6334 016-271-9420
홍보대행사 위즈컴 김미현 실장 02-563-5142 011-787-3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