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제 한성항공이 책임집니다!”...한성항공 국제선용 기내지발간
기내지는 항공기를 이용한 고객에게 읽을꺼리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대부분 외부업체에 의해 발간되나 한성항공은 기획에서부터 취재, 편집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기내지T/F팀에서 직접 진행하여 직원들의 피와 땀이 이루어낸 성과이기에 직원들의 자부심 또한 대단하다.
한성항공은 지난 해 국내선용 기내지를 처음 발행한데 이어, 이번 국제선 취항이 가시화 됨에 따라 국제선용 기내지를 첫 발행하고 첫 취항국가인 일본에 대한 정보를 알차게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한성항공 국제선용 기내지 표지모델은 2명의 여승무원으로 각각 기모노와 한성항공 유니폼을 입고 있다. 이들의 국제선 취항에 대한 자신감 있는 눈빛이 매력적으로 표현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T/F팀에서 직접 개발한 2박 3일 일본 알짜배기 여행코스나 테마가 있는 일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맛집, 온천, 테마파트 등에 대한 재미와 정보를 모두 담아 앞으로 취항하게 될 일본에 대해 직원들이 얼마나 연구하고 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그 밖에 한성항공에 대한 소식과 정보도 담고 있는데, 특히 한성항공의 젊은 여성파워의 섹션을 통해 20대 후반의 젊은 여직원들이 주체적으로 일하고 있는 현장을 직접 인터뷰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최근 한성항공의 경이적인 탑승률은 비수기로 통하는 9월에도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기존항공사를 포함하여 저비용항공사를 통틀어 김포-제주, 청주-제주 노선에서 1위를 기록함과 동시에 최대 47.8%의 현저한 격차를 보이고 있어 한성항공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airlines.com
연락처
한성항공 043-212-3900
-
2008년 10월 19일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