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세미나 2008’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기업 경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면서, 동시에 가장 소홀히 다루어지는 영역인 ‘브랜드’에 대해 집중 조명하는 행사가 열린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대표 황준하, 문준호 www.dikr.co.kr)는 브랜드 분야의 국내 전문가들을 모시고,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세미나 2008’ 행사를 10월 1일(수) 역삼동 포스틸타워 이벤트홀에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과 싸워 이기는 전략’이라는 책으로 유명한 신병철 대표가 ‘통찰적 브랜드와 소비자’라는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를 발표한다. 그리고 CDR의 김성천 대표, 메타브랜딩의 박항기 대표, 매드이십일의 김훈철 대표, 커스토머인사이트의 정해동 대표 등 브랜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개별 세션에 대한 발표를 맡는다. 이들은 브랜드와 디자인, 브랜드와 네이밍, 브랜드와 스토리텔링, 브랜드와 CEM(고객 경험 관리) 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의 황준하 대표는 "브랜드는 기업 경영의 가장 핵심적인 요소이면서, 동시에 가장 소홀이 취급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는 국내에 브랜드 관련 전문 컨퍼런스가 부재한 상황에서 국내 브랜드 관련 전문가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의 세부 내용은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사이트(www.dik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2017-2600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개요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는 IT 및 비즈니스 관련 컨퍼런스, 세미나, 기업 교육, 취업 연계 교육 등을 운영하는 지식 서비스 전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dikr.co.kr

연락처

디지털인사이트코리아 최혜영 02-2017-26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