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 한국마사회 찾아가는 탁구교실 개최

뉴스 제공
한국마사회
2008-09-18 15:36
서울--(뉴스와이어)--KRA 한국마사회(회장 이우재)는 지역사회 생활체육에 기여하기 위한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0일(토)부터 경기도를 순회하는 탁구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탁구교실 일정은 20일 오전 9시부터 부천에 위치한 송내사회체육관에서 시작된다. 이어 이튿날인 21일(일) 오전 9시에는 과천시민회관 체육관, 같은 날 오후 3시에는 수원종합운동장 내 탁구경기장에서 탁구교실이 열린다. 이 날 탁구교실에서는 올림픽선수단 탁구팀 현정화(현 한국마사회 탁구감독)코치의 탁구 강습과 팬사인회, 기념품 전달이 있을 예정이다.

한편 KRA 한국마사회는 오는 10월 중 광명과 안산에서도 찾아가는 탁구교실이 개최 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하는 KRA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탁구동호인들의 경기력 향상과 더불어 80년대 대표적인 탁구스타인 현정화 감독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개요
KRA는 국가공익사업인 경마의 시행을 통하여 국민에게 건전한 여가와 레저공간을 제공하며, 레저세,교육세 등으로 국가재정에 기여함은 물론 수익금의 사회 환원을 통하여 공익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경마는 1차산업에서 4차산업을 아우르는 복합산업으로 이들 산업을 움직이는 동력이다. 현재 1000여개 농가에서 2만여두의 말을 사육하고 있는 농업계에서는 KRA의 농축산지원에 의존하는 바가 매우 크다.

웹사이트: http://www.kra.co.kr/

연락처

한국마사회 홍보팀 02-509-12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