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집이커뮤니케이션, 제3회 국제문화창의산업전 참가

분당--(뉴스와이어)--제3회 국제문화창의산업전(Gwangju ACE Fair 2008)이 2008년 9월 5일(금) ~ 9월 7일(금)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콘텐츠는 진화한다.”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21개국에서 방송·영상관 42개사, CGI 및 애니메이션관 55개사, 캐릭터 및 라이센싱관 50개사 등 총 147개사가 참가하여 수출상담 및 전시를 하였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www.dolzip.com)은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 관련 콘텐츠인 ‘우파루파 패밀리’로 전시회에 참가하여 해외 바이어 및 업계 관련 담당자, 시민, 학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우파루파라는 희귀동물을 모델로 개발한 캐릭터인 우파루파 패밀리는, 21세기 키워드인 ‘자연환경 보호’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가볍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반복되는 형태를 가진 위젯의 일종인 디젯(www.diduget.com)으로 선보였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 이대성대표는 “국제적인 B2B 마켓 플레이스인 ‘BCWW 2008’에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해외바이어들에게 ‘우파루파 패밀리’를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며, 충분한 시장 가능성을 확인하였다. 앞으로도 국제적인 컨퍼런스에 적극적인 참여를 통하여 ‘우파루파 패밀리’가 글로벌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새로운 비즈니스의 한 획을 열겠다고 밝혔다.”

아시아문화중심도시로서의 위상을 펼치고 있는 광주광역시는 이번 전시회를 주최하면서 관람객들을 위하여 퓨전 일렉트릭 연주 "황진이", 갬블러크루 B-Boy댄싱 퍼포먼스, 닌텐도 Wi 게임대회, 캐릭터만화그리기, 김아중 팬사인회, MBC 게임 히어로선수단의 팬사인회, 코슈툼 Play, 캐릭터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받아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돌집이커뮤니케이션 개요
돌집이커뮤니케이션은 기술과 신뢰를 바탕으로 약 2년 6개월 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여러 교육기관과의 산학 협력 체결, 업체간의 파트너계약 체결을 이룩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다양한 분야의 e-Culture 선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하여 다양한 솔루션 도입 /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e-Business문화 선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현재의 주력 상품인 화상회의 솔루션 뿐만 아니라 비디오 메신저, Ubiquitous기반 서비스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캐릭터/이모티콘 등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 모델을 개발 보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olzip.com

연락처

㈜돌집이커뮤니케이션 경영지원팀 지춘득 031-726-44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