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문화관 재테크,건강특강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5-03-14 09:17
서울--(뉴스와이어)--삼성물산 건설부문(사장 李相大)이 일반인을 대상으로 ▲부동산 재테크 ▲자녀교육 ▲건강에 관한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남구 일원동과 종로구 운니동 두곳에 위치한 래미안 문화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문화특강은 전문강사를 초빙,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한다고 삼성측은 전했다. 각 차수당 정원은 200명.

부동산 특강은 고준석 신한은행 부동산 재테크 팀장을 초청,'부동산 투자로 10억 만들기' , '실수요자의 내집 마련 투자전략'등을 주제로 실전 투자 지침을 제시한다.

공부원리 비법공개 특강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학부모의 주된 관심사인 자녀들을 위한 '스스로 공부하는 동기부여 공부법', '자녀의 학습 향상을 위한 부모의 역할'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건강 특강은 홍혜걸 의학전문기자를 초청, '봄철 주부들이 알아야 할 가족 건강 관리법'이란 주제로 개최된다. 이 특강은 가정의 건강지킴이인 주부들이 꼭 알아야 할 환절기 질병의 원인과 예방법을 사례중심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

래미안 문화특강 접수 및 상세내용 열람은 래미안(www.raemian.co.kr)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

삼성건설 마케팅 김왕열 팀장은 "문화마케팅을 통해 건설업에서 연상되는 딱딱한 이미지를 누그러뜨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기업이미지 상승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잠재고객 확보에 활용도가 높다"며 "전시회 및 명사초청 특강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문의 : 래미안 문화관 (☎ 일원동 2226-3304 / 운니동 764-3375)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홍보팀 박상현대리 02-2145-6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