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가트너 ‘리더스 쿼드런트’ 선정

서울--(뉴스와이어)--BT는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 사업부(BT Global Services)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Gartner Magic Quadrant)의 글로벌 매니지드 및 전문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 부문에서 리더스 쿼드런트 (leaders quadrant)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는 BT가 경쟁이 치열한 북미 시장에서 챌린저스 쿼드런트 (challengers quadrant)에 선정된 데에 이어 달성한 두 번째 쾌거이다.

가트너 글로벌 매니지드 및 전문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 매직 쿼드런트 (Gartner's Magic Quadrant for managed and professional service vendors worldwide)는 중대형 기업들이 접속과 통신 인프라를 제공하는 IT 서비스 업체를 평가, 선정하는 지표 역할을 하게 된다.

가트너는 글로벌 보고서에서 총 14개 업체를 평가하여, 리더스 쿼드런트(leaders quadrant)를 ‘IT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고, 타깃 업계와 기업에 집중하여 서비스의 가치/가격/수준의 차별화 능력을 통해 관련 제품 출시에 앞장 서는 방식으로 경쟁에 영향을 주며, ‘현재 좋은 실적을 내면서, 시장 방향에 대한 명확한 비전과 목표가 있고 시장 선두 유지를 위해 역량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으로 정의했다. 리더스 쿼드런트 선정에는 사업자와 고객 경험이 큰 영향을 미친다. 금번 선정된 모든 사업자들이 상당한 네트워크 관리와 아웃소싱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네트워크 중심 IT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구현하는데 필요한 다이내믹을 이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매직 쿼드런트의 네트워크 IT 서비스 평가 기준으로는 네트워크 관리, 유지, 개발 및 통합, 네트워크 컨설팅 및 통신 비용 관리 등이 포함되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북미 시장의 경우, 18개의 기업 통신 시스템용 IT 서비스 사업자에 대하여 기업 목표의 명확성(completeness)과 실행력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였다.

BT 글로벌 서비스(BT Global Services)의 프랑소와 바로 (François Barrault) CEO는 “가트너의 리더스 쿼드런트에 선정됨으로써, BT가 세계적인 규모와 비전을 갖추고 글로벌 기업을 위한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이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며, “뿐만 아니라, 북미시장에서 챌린저스 쿼드런트에 선정되어, 글로벌 기업의 미국 관련 서비스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에 위치한 다국적 기업의 글로벌 시장에 대한 니즈에 더 잘 부합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BT 글로벌 서비스는 전세계적으로 고성능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관리, 아웃소싱,매니지드 서비스, 비즈니스 변환에 걸친 다양한 네트워크 중심 제안과 실행을 제공하고 있다. BT 글로벌 서비스는 전세계 70개국에서 3만 명 이상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T의 21세기 글로벌 IP 가상 네트워크 인프라는 현재 168개국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전세계적으로 BT는 1만 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75% 이상, 1000대 기업의 반 이상이 BT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t.com

연락처

인컴브로더 허부영 과장 2016-7142, 010-4650-3042 이메일 보내기
인컴브로더 이윤아 AE 2016-7154, 011-9256-1341 이메일 보내기